일산 화정 초호화 맛집

"베누스 이탈리안 고급 레스토랑 소개"

 

 

화정 일산에 위치한 레스토랑 중 과연 여기만큼 멋진 외관과 맛을 자랑하는 곳이 있을까하는 인상을 남겨준 레스토랑 베누스, 베누스의 이름은 원래 영어식 발음으로는 비너스이지만 유럽 쪽 발음을 사용해 베누스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는 곳입니다.

 

멋진 외관과 함께 내부 또한 굉장히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띄고 있어 여자친구와의 기념일이나 가족모임 등 다양한 행사를 고급스럽게 지내기 딱 좋은 레스토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단체석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좌석은 대체적으로 룸 형식으로 되어 있어 아늑함을 주며 2층 난간에는 모든 분위기를 볼 수 있도록 테이블로도 좌석이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그 외 다양한 장식으로 꾸며져 있어 실제 이탈리아에 있는 레스토랑에 온 기분이랄까? 사장님께서 굉장히 이 가게를 이쁘게 꾸미기 위해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았어요.

 

자! 건물에 대한 감탄사는 그만하고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음식점이라면 당연 기본 중에 기본인 맛이 중요하겠죠? 저희는 디너 셋트를 주문하였으며 주문하니 처음으로 맞이하는 빵!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가면 기본적으로들 주는 빵과 비슷한 모양인데요. 특이한 점이 있다면 이 곳의 빵은 에이스 침대같이 모가 이리 푹신한지...너무 폭신폭신한 빵이어서 먹으면서 와이프와 함께 놀랬었습니다.

 

그 다음으로 나오는 스프와 해산물 야채 샐러드, 스프는 단호박 스프였는데요~ 제가 원래 단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단호박 스프는 별로 먹지 않았는데 이 곳의 스프는 달긴 하지만 무언가 더욱 깊은 맛에 이끌려 먹다보니 살면서 처음으로 단호박 스프를 전부 다 먹었더라구요~ 거기에 알맞는 해산물 야채 샐러드 또한 식전에 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메인 요리 중 하나인 파스타! 파스타는 명란오일 파스타로 선택하였으며 명란알이 위에 놓여져 있으며 그 아래로는 면과 야채, 해산물로 가득차 그 맛이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그리고 고급 요리 중 하나인 스테이크! 저희 부부는 미디움 레어를 좋아해 미디움 레어로 주문했구요. 그 굽기가 아주 딱인! 부드러우면서도 스테이크의 강렬한 맛이 먹는 순간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하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레스토랑의 자랑 중 하나인 화덕피자! 피자는 고르곤졸라로 픽했는데요~ 처음 받고 위로 드는 순간의 치즈의 늘어남!! 그 맛에 고르곤졸라를 끊을 수 없는 이유이기도 한데요~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화덕피자까지 마무리하고 나니 배가 너무 부르더라구요~

 

외관이 너무 멋있어 혹여나 가격이 크게 부담스럽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괜찮은 가격에 놀라 와이프는 다음에 또 오고싶다고 할 정도로 합리적인 가격에 맛도 좋았다고 하네요!

 

가족 모임, 연인, 부부끼리 좋은 날 좋은 음식과 좋은 음식점에서 좋은 추억을 쌓길 바라구요~ 위치는 화정 5단지 옆, 원당역에서 화정역으로 올라오는 길 방향에 위치해 있으며 대중교통으론 가기 힘드니 운전해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Posted by 킴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