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에 해당되는 글 185건

  1. 2020.06.29 새싹보리 효능,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10가지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2. 2020.06.26 링티 효능, 말많던 링티의 효과와 부작용, 허위광고와 성분에 대해서 알아보자
  3. 2020.06.25 90년대 여름노래 추천! 다가오는 여름 휴가 보낼 때 듣기 좋은 노래 추천드려요~
  4. 2020.06.24 ABC쥬스 효능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5. 2020.06.23 엘레베이터 추락꿈 꿈해몽 총정리
  6. 2020.06.15 코로나 미열 기준, 확실히 알아봅시다
  7. 2020.06.12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하는 방법! 정말 간단한 방법이니 쉽게 해결하세요~
  8. 2020.06.11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하는 방법! 이것만 따라해보세요~
  9. 2020.06.10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 법? 왕초보도 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
  10. 2020.06.09 어벤져스 시리즈 순서! 마블의 대장정에 대해서 알아보자~(스포 주의)
  11. 2020.06.08 아마존 파이어 HD 10 가성비 좋은 10만원 대 태블릿 PC 추천
  12. 2020.06.03 카페24 관리자 로그인 바로가기 설정하는 방법!
  13. 2020.06.02 군입대 준비물 꼭 챙겨야 하는 이것! 잊지말고 미리 챙기세요~
  14. 2020.06.01 페이스북 탐라 막기, 1분만에 쉽고 간단하게 해결해보세요.
  15. 2020.05.31 투어스테이지 v300 7 국민 아이언이라고 불리는 녀석!
  16. 2020.05.30 아이폰 캘린더 구독 삭제하는 방법 알려드려요! [아이폰 캘린더 구독 삭제하기]
  17. 2020.05.29 PDF 인쇄 안됨 해결 방법 알려드릴께요!
  18. 2020.05.13 NCT DREAM(엔시티 드림) 컴백!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 라이딩(Ridin') 무대영상 포퍼먼스 케이팝 미디어(K-POP MEDIA)
  19. 2020.05.12 아스트로(ASTRO) 신곡 'Knock(널 찾아가)', '내 이름을 부를 때(When You Call My Name)' 무대 영상, [케이팝 미디어]
  20. 2020.05.07 [케이팝미디어] 아이돌 음악방송 모음 앱! 한 앱에서 뮤직뱅크, SBS인기가요, 엠카운트다운(M COUNT DOWN), 쇼!음악중심에서 활동하는 연예인의 무대를 볼 수 있다!
  21. 2020.03.10 구글 애드센스 빠르게 승인받는 방법! 이젠 부업으로 티스토리 시작하세요~ 1
  22. 2020.03.05 코로나19 바이러스(우한폐렴)로 인해 마스크 구입이 어려운 이유? 하루에 1,200만장을 생산한다는 마스크는 다 어디로 간 것일까?
  23. 2020.03.04 대한민국에 존재하는 이단교회들, 어떤 것들이 있을까? 신천지, 통일교, 여호와의 증인, 하나님의 교회, 구원파 등에 대해서 알아보자
  24. 2020.03.03 자이언트 펭TV '펭수', 그의 정체는 가수 김동준이다?
  25. 2020.03.02 마약에 손댄 연예인 리스트, 대마초, 프로포폴을 한 연예인, 누가 있을까?
  26. 2020.02.27 1인 창업 준비 스마트 스토어, 함부로 도전하지 마세요 5
  27. 2020.02.26 우한폐렴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도움되는 생활 수칙!? 따뜻한 날씨에 약하다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진실은?
  28. 2020.02.25 올바른 마스크 사용법은 무엇일까? 일회용 마스크 한번 쓰고 버려야 할까?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예방하자!
  29. 2020.02.24 싸이코패스와 소시오패스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30. 2020.02.23 우한 폐렴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이대로는 안된다!

최근 건강식 다이어트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새싹보리도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어 새싹보리 효능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새싹보리의 경우 보리의 싹이 난 뒤 약 7~10일간 자란 어린잎을 뜻합니다.


씨앗이 발아하는 과정에서 몸에 유기한 생리활성 물질이 무려 100배나 늘어난다고 하는데요. 10~20cm가량 자란 보리의 새싹에는 다 자란 잎보다 더욱 많은 영양소를 가지고 있답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성분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 몸에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 혈관 관리


새싹보리 효능에서 가장 먼저 소개드릴 부분은 바로 '혈관 관리'에 탁월하다는 것인데요.

혈관청소부라 불리는 폴리코사놀 성분이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역할을 하고 혈관을 깨끗하게 관리해준다고 합니다.


고지혈증, 고혈압 등 심혈관 질환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02. 비만개선


새싹보리 효능 중 가장 사람들에게 이슈가 되고 있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비만개선'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새싹보리의 성분이 지방 분해를 돕고 중성지방이 생성되는 것을 어제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내장 지방을 제거하고 성인병을 예방하는데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03. 면연력 강화

새삭보리에는 우리 몸에 나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성분인 'SOD효소, 플라보노이드, 베타카로틴' 등이 풍부한데요. 이러한 성분이 우리의 면연력을 강화시켜 준다고 합니다.






04. 철결핍성 빈혈개선


새싹보리는 철결핍성 빈혈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시금치 24배에 달하는 철분이 새싹보리에 함유되어있어 철분 부족으로 인한 빈혈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05. 간 손상 예방 및 회복


새싹보리의 사포닌 성분이 몸 속에 있는 알코올을 분해하는 요소를 촉진시켜 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간이 손상되는 것을 예방하고 회복시켜준다고 합니다.



06. 피부미용효과


새싹보리에는 미네랄, 비타민, 식이섬유 등 체내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줌으로써 피부미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비타민C 함량이 높아 깨끗한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07. 장 건강 및 변비해소


식이섬유가 무려 고구마의 20배 정도 들어있는 새싹보리는 장내 환경을 좋게 해주고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08. 항암효과


새싹보리에 들어있는 성분 중 '루테올린'이라는 성분은 암세포를 사멸시키고 성장과 전이를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09. 심리적 안정


새싹보리의 효능 중 심리적 안정을 주는 효능도 있다고 하는데요.

뇌의 신경전달 물질인 가바성분은 우울증과 스트레스 해소, 신경 안정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 가바 성분은 현미의 무려 260배나 더 들어있다고 합니다.


10. 골다공증 및 관절염 예방


마지막으로 소개드리는 효능은 바로 골다공증 및 관벌염을 예방하는데에 도움이 된다는 것인데요.

골밀도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칼슘이 품부하여 골다공증 및 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체내 염증을 줄이는 마그네슘 성분이 있어 관절염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Posted by 킴뤼 :

최근 '마시는 링거'라는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었었던 '링티', 가루를 물에타서 먹기만하면 링거를 맞은 것 처럼 효과가 좋다고 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끌었었는데요. 하지만 이내 과대 과장광고에 걸리면서 큰 난관에 봉착하게 됩니다.


먼저 뉴스 기사 내용을 요약해서 보자면 마시는 링거 '링티'는 의학적 효과가 있는 것처럼 허위 광고를 하였다고하여 식약처에서 해당 음료를 제조/유통/판매한 업체 6곳을 식품위생법 위반으로 행정처분 처리를 받게 되는데요. 링티는 일반 식품으로 분류가 되는데 소비자는 광고만 보면 의약품으로 오인할 수 있게끔 문구를 삽입했었습니다.

또한 링티의 가공업체 중 이수바이오는 무표시 원료인 레몬향을 첨가해 제품을 생산한 것으로 드러나 더욱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이에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해당 제품 총 4만 700세트를 현장에서 압류 후 폐기 조치가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링티는 이 난관을 몇개월동안 노력 끝에 다시 제심사를 받게 되는데요. 올해 3월 검찰로부터 '무혐의' 통보를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링거워터 대표이사는 결과를 떠나 오해의 소지가 있었던 만큼 소비자에게 사과의 말을 올렸으며 향후 식약처 및 관할 보건소 권고 사항을 준수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제품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이후 빠르게 다시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끌게 되었는데요. 그렇다면 링티는 과연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을까요?




링티는 신기하게도 군의관과 의사가 함께 만든 브랜드라고 하여 더욱 놀라움을 주고 있는데요. 군대에서는 강도 높은 훈련과 작업활동으로 인해 병사들이 자주 아프거나 위급 상황이 발생하고 있었습니다.


신속한 처치만 해도 더욱 쉽고 빠르게 치료할 수 있는데 항상 지체되다보니 군의관들은 고민하게 되는데요. 고민 끝에 힘들어하는 병사들에게 힘을 주기위해 바로 '링티'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링티의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일반적으로 링거는 수분보충 및 전해질과 당을 빠르게 보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그래서 육체노동을 많이 하거나 잦은 야근으로 인해 피로감이 쌓인 분들이 링티를 마시면 수분과 포도당 전해질을 빠르게 채워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링티를 섭취할 시 부작용과 섭취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01. 알레르기 및 특이체질은 성분 확인 후 섭취할 것


02. 과도하게 섭취 시 체액과다가 발생할 수 있음 (과도함의 기준은 시간당 4포 이상, 하루 20포 이상)


03. 심장과 신장이 약한 사람은 갑작스러운 체내수분량 증가로 몸에 부담이 많이 따르고 심한 경우에는 호흡곤란이 올 수 있음.


04. 맛에 대해 예민하신 분들은 구토가 일어날 수 있음.




아무리 몸에 좋은 제품이라도 과하게 섭취하면 오히려 악영향이 끼칠 수 있겠죠? 이러한 제품은 항상 준수사항을 확인하시고 하루 적정량을 드시길 권장드리구요~ 모두 모두 건강한 하루 되세요~!^^

Posted by 킴뤼 :

봄이 온지 얼마나 되었다고 벌써 찾아온 여름, 여름이 빨리 온 것도 모자라 장마철에 접어들면서 많은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여름이 다가오면 직장인, 학생들 할 것없이 모두가 설레이는 마음이 생기기 마련!


바로 '여름 휴가'를 떠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여름을 맞이해 가수들은 여름 시즌을 노려 여름과 어울리는 다양한 노래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잘 나온다해도 역시 여름 노래는 90년대 노래가 최고지 않을까요?


옛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90년대 여름 노래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디고 - 여름아 부탁해






"여름아~부탁해~" 이 한소절만 들어도 무슨 노래인지 안다는 명곡 중에 명곡이긴 하지만 요즘 젊은 세대들에게는 '인디고?'하면 잘 모를 수도 있을 정는데요. 90년대까지만 해도 여름만 오면 꼭! 듣는 명곡 중 하나입니다!


여름 노래라고 해서 무작정 막!! 신나는 노랜 아니지만 잔잔히 들려오는 멜로디가 일품이며 한 번만 들어도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귀에 쏙쏙 박히는 노래이기도 하죠.




쿨 - 해변의 여인





콜(COOL)은 '슬퍼지려 하기전에'부터 정말 다양한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 그룹인데요. 그 중에서도 그룹과 가장 잘 어울리는 노래가 무엇일까 생각하면 바로 이 '해변의 여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그룹 쿨은 거의 여름에만 나오는 그룹으로도 유명한데요. 여름만 되면 신나는 노래로 90년대 우리를 즐겁게 만들어준 그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UN - 파도




90년대에 얼굴도 잘생기고 노래도 잘하여 첫 데뷔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UN, 특히 김정훈의 경우 수학천재로 얼굴도 잘생긴대다가 공부까지 잘해 수많은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샀었죠.


이러한 UN이 여름을 겨냥해서 만든 노래 '파도'는 두 보컬의 뛰어난 음색과 평소 발라드를 부르다 갑자기 댄스곡으로 파격변신해 수많은 이슈를 낳은 노래이기도 합니다.


주로 남자들보단 여성들이 특히 더 좋아하던 노래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듀스 - 여름안에서





강한 힙합비트와 화려한 댄스로 수많은 팬들을 보유했던 듀스, 특히 고인이 된 김성재는 최근까지도 큰 이슈가 되면서 많은 이들을 가슴아프게 하기도 했는데요.


이러한 듀스도 여름에 발랄하고 신나는 여름 노래인 '여름안에서'를 발매하였습니다.


발매 후에도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를 할 말큼 계속해서 큰 인기를 끌고있는 곡이기도 합니다.



UP - 바다




뿌요뿌요, 바다로 큰 인기를 끌었던 혼성그룹 'UP'는 활동 기간은 인기에 비해 짧았지만 짧은만큼 우리에게 큰 인상을 안겨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그리워하는 그룹이기도 하는데요.


다들 연예인 활동을 하진 않지만 그래도 최근까진 프란체스카에서도 출연한 '이켠'이 근황을 전하기도 했었습니다. 항상 발랄하고 통통튀는 매력으로 큰 인기를 끌었죠.




DJ DOC - 여름이야기





지금은 워낙 악동이미지가 강해 과연 이들이 여름 노래랑 어울리기나 할까? 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90년대에서의 DJ DOC는 귀여운 이미지, 즐거운 청년들의 이미지가 강했었습니다.


소개드리는 여름이야기와 함께 겨울에는 겨울이야기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가창력 또한 상당했었습니다.



거북이 - 비행기





이제는 볼 수 없는 터틀맨의 명곡 중 하나인 비행기는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비행기를 타고 떠나는 이야기인데요. 거북이의 멤버는 3명으로 모든 노래가 3명이 각각 노래 부르는 수가 같게끔 작사하여 큰 찬사를 받기도 했었죠.


거북이의 노래는 비행기말고도 수많은 명곡들이 존재하며 지금까지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클론 - 쿵따리 샤바라





강원래의 오토바이 사건 이전 클론은 나왔다하면 큰 히트를 치는 그룹 중 하나였는데요. 국민 댄스곡이라고 불릴만큼 따라추기 쉽고 따라부르기 쉬운 노래로 여름노래 1위 후보 중 하나라고 생각듭니다.


아쉽게도 사고 이후 가수 강원래는 하반신 마비로 인해 더이상 클론의 무대를 보기가 힘들기도 하는데요. 꼭 춤이 아니더라도 이 때 우리를 즐겁게 해준 노래들이 계속해서 나와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여름에 여행갈 때 좋은 노래들을 추천드렸는데요. 여행 준비도 하면서 음악을 들으며 다가오는 휴가철을 즐겁게 맞이해보세요.^^

Posted by 킴뤼 :

TV프로그램 <건강함의 시작, 몸의 대화>를 통해 세상에 알려진 건강쥬스 'ABC쥬스'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 사이에서 핫해진 이 쥬스는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하여 여름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할리우드 배우들이 마신다고 하여 유명해진 이 ABC쥬스,


ABC쥬스라는 이름 앞에 ABC의 뜻은 A는 사과(Apple), B는 비트(Beet), C는 당근(Carrot)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즉, 3가지의 과일 및 채소를 섞어 만든 음료라 이름이 'ABC쥬스'라고 불리고 있답니다.





이 쥬스는 요리연구가 홍신애씨가 이 주스를 마시고 3주만에 허리둘레 11cm를 줄였다고 하여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실제로 허리둘레가 85cm에서 74cm까지 줄였다고 하니 이만하면 화제가 될 만 하죠?


홍신애 씨는 3주간 이 주스를 마시고 몸무게는 2kg밖에 빠지지 않았지만 주변에서 살이 많이 빠졌다라는 말을 자주 듣곤 한답니다.


그렇다면 'ABC쥬스'는 어떤 효능이 있길래 이토록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인가요?





먼저 사과에는 '우르솔살' 이라고 불리는 식물영양소가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는 에너지를 연소하는 갈색지방 양을 증가시켜준다고 합니다.


게다가 지방 축적을 막아주며 근육 감소를 방지하고 근육생성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비트와 당근도 대사 활동을 촉진하고 지방세포의 축적을 막으면서 분해를 도와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이러한 영양소들이 한대 뭉쳐 마시면 자연히 몸 속에 있는 내장지방들이 사라지는 것은 당연하겠죠?







먼저 효능을 알아보자면 위에 사과의 효능에 대해서 적혀있죠?


거기에 추가로 ABC쥬스를 만드실 때에는 사과 껍질이 반드시 들어가야 하는데요.


이유는 사과껍질 안의 퀄세틴이란 성분이 항산화작용이 뛰어나고 항바이러스, 향균작용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비트의 경우에는 저열량, 저지방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굉장히 효과적이라고 하는데요.

비트에 포함되어 있는 철분은 적혈구 생성 및 혈액조절에 효과적이라 빈혈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당근의 경우에는 비타민A와 카로틴이 함께 들어있어 체내에 흡수되어 시각 기능에 영향을 준다고 해요,





먼저 준비물은 사과, 비트, 당근을 준비해줍니다.


준비한 사과와 비트, 당근은 식초를 이용해 깨끗이 세척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이유는 위에도 언급했듯이 사과의 경우에는 껍질까지 모두 갈아줘야 하므로 깨끗이 세척해주시는 것이 좋겠죠??


그런 다음 위의 이미지처럼 사과, 비트, 당근을 각각 1 : 1/3 : 1 비율로 비율 계량이 어려우신 분들은 계량기를 이용하거나 작게 썰은 뒤 보시면 더욱 쉽게 아실 수 있습니다.^^


비트의 경우 사과와 당근에 비해 적은 이유는 '비트 속 옥살산 성분을 과다섭취 할 시 신장결석을 유발할 수 있어 과한 섭취는 주의' 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믹서기에 넣은 다음 물과 함께 갈아주시면 되는데요. 기호에 따라 얼음을 함께 넣어 갈아주셔도 됩니다.




만드시는 방법은 상당히 쉽죠? 그럼 다가오는 여름 모두 모두 다이어트에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Posted by 킴뤼 :

아파트에서 살다보면 한번 씩 하게 되는 생각 중 하나가 바로 "엘레베이터가 추락하면 어떻게 될까?"라는 생각을 한번 쯤은 해보신 적이 있으시죠? 특히 고층으로 올라가게 되면 그 공포가 더해지고 도착을 하면 안심하게 되곤 하는데요. 어느 날 잠을 청하고 꿈을 꾸게 되며 그 꿈 속에서는 평소 내가 생각했던 엘레베이터가 추락하는 꿈을 한번 씩을 꾼 적이 있으실겁니다.


이런 꿈은 꾸고 나면 기억에 오래 남을 정도로 아찔한 꿈이기도, 굉장히 무서운 꿈이기도 하는데요. 옛말에 "떨어지는 꿈을 꾸면 키가 큰다."라는 말이 있어 왠지 엘레베이터가 추락하는 꿈도 키가 크는 꿈이 아닐까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상황별로 엘레베이터가 추락하는 꿈풀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01. 엘레베이터 추락꿈





엘레베이터 추락꿈은 대체적으로 좋은 꿈은 아닌데요. 전체적으로 어디선가 떨어지는 꿈은 전체적인 기운이 하향곡선을 그리고 있다는 뜻입니다. 바이오리듬처럼 떨어지는 기운을 막을 순 없지만 사소한 일에 더욱 신경쓰며 언제 어디서든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02. 상당히 높은 곳에서 엘레베이터가 추락하는 꿈





상당한 높이에서 엘레베이터가 떨어지는 꿈은 현실과 꿈꾸고 있는 현실의 간격이 너무 클 때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꿈은 되도록 크게 가지라고 했지만 그것이 현실과 너무 동떨어지게 되면 그 차이로 인해 상실감과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데요. 혈실에 만족하며 심신을 안정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03. 엘레베이터가 올라가는 꿈





그렇다면 반대로 엘레베이터가 올라가는 꿈은 무엇일까요? 엘레베이터가 올라가는 꿈은 꿈 속에서의 느낀 감정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게 되는데요. 좋은 기분이었다면 전체적인 기운이 상향곡선을 그리고 기분이 나빴다면 그 반대로 하향곡석을 그릴 것입니다. 만약 기분이 나빴다면 위험한 곳은 피하고 행동을 조심히 하여 사고를 예방하셔야 합니다.




04. 엘레베이터가 빠르게 올라가는 꿈





엘레베이터가 빠른 속도로 올라가는 꿈을 꾸셨다면 열심히 무언가를 해야할 때 결과가 좋게 나오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꿈이라고 하는데요. 노력한 결과물에 대한 꿈이니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겠죠?



05. 엘레베이터에 갇히는 꿈





엘레베이터에 갇히는 꿈을 꾸셨다면 무언가 제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음을 표현된 꿈인데요. 학생일 경우 공부가 잘 안되거나 시험을 망친다는 뜻이고 직장인인 경우에는 준비중인 프로젝트가 매끄럽지 않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해도 크게 스트레스 받지 말고 하나 하나 해결해 보세요!



06. 엘레베이터가 천천히 내려가는 꿈





마지막으로 엘레베이터가 천천히 내려가는 꿈은 여러분을 둘러싼 환경이 순조롭게 흘러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는 일은 모두 순조롭게 흘러가며 마음속에는 평화가 가득할 것입니다. 지금 이 순간을 노력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으실 것이나 너무 꿈 해몽만 믿고 미래를 대비하지 않으시면 안되겠죠?




지금까지 엘레베이터 추락꿈과 관련된 내용을 포스팅해보았는데요. 어떤 상황에서 어떤 꿈을 꾸더라도 앞으로 오지 않는 지금 이 순간 노력하고 희망을 가지다보면 꿈해몽없이도 충분히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으실겁니다.^^

Posted by 킴뤼 :

더워진 날씨로 코로나19가 잠잠해질 것이란 기대와 달리 하루 약 50명의 확진자가 발생하여 또 다시 공포로 찾아온 코로나19 바이러스, 그렇다보니 몸에서 조금의 열만 느껴져도 "혹시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걸린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에 겁부터 나는 현실인데요.


병원부터 공공시설까지 어디든 가기만하면 손소독제와 함께 측정하는 열체크, 그렇다면 어느 정도의 수치가 미열이고 고열인지 확실히 알고 계신가요? 이번 시간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미열 기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알아볼 미열에 관해서 우선 성인 기준으로 다룰 것인데요. 성인 미열의 경우 그 기준이 조금씩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모두가 체온이 같은 수 없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따라서 사람들은 평균적인 수치를 내어 자신의 수치와 비교해보는 방식으로 자신에게 열이 나는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기준은 성인의 경우 정상 체온은 36.5도~37.5도가 정상이라고 하는데요. 정확히 미열인지 아닌지는 평소 자신의 정상체온에서 약 0.5도가 높을 때 미열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체온 측정 시 37.5도에서 38도 사이라면 신체적으로 미열이 있는 상태라고 볼 수 있기에 측정시 이와 같은 수치가 나타났다면 이는 미열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열이 있다고 하여 무조건적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걸린 것이라고 단정지을 순 없는데요. 미열의 경우에는 평소 컨디션이 좋지 않거나 최근같이 아침과 저녁의 일교차가 클 경우 이에 적응하지 못하면 미열이 발생하기도 하죠.


또한 평소보다 많은 운동량으로 몸이 피곤할 경우, 쌀쌀한 저녁에 너무 얇게 입고 다녀 몸이 차가워질 경우에 머리에선 미열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깨끗이 씻은 후 따뜻한 물과 함께 몸에 충분한 휴식을 주면 다시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이상의 수치를 기록하는 열이 발생할 경우인데요. 38도 이상의 열이 발생할 경우, 휴식을 취해도 좀처럼 열이 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단순한 미열보다는 정확한 진단을 위해 병원을 방문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특히 외부에서 침입한 세균과 바이러스로 인해 감기와 독감에 걸리는 상황이 벌어지며 몸에 염증이 생겼을 때도 고열이 발생되는 증상이 확인되곤 합니다.


일반적인 감기는 몸에서 발열과 함께 기운이 없고 기침과 가래의 증상이 확인되며 독감은 일반 감기보다도 증상이 심해 활동 자체가 힘들기도 합니다. 또한 요즘같은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유행하는 시기라면 꼭! 진료소에 방문하셔서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검사를 하셔야 합니다.





지난 몇 주 전까지만해도 종식될 것이란 기대를 모은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는 이 때, 항상 손씻기와 사회적 거리두기를 잘 실천하여 더이상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사람이 없길 기원하며 지금 이 시간에도 방역에 힘쓰는 사람, 간호사, 의사 모두 응원하겠습니다.^^

Posted by 킴뤼 :

간혹 연예인들보면 인스타그램을 비활성화하여 지금껏 팬들과의 소통을 끊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요.

그러다가 나중에 다시 활성화가 되면 기존에 있던 게시물도 그대로 살려있으면서도 아무렇지 않게 다시 활동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인스타그램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먼저 인스타그램에서 하단 맨 오른쪽을 보면 자신의 프로필을 수정할 수 있는 정보가 보일겁니다.

그럼 해당 부분에서 상단에 가로줄 3개가 되어 있는 곳이 보이실텐데요. 해당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그럼 하단에서 짠! 하고 여러 옵션이 등장하게 되는데요.

해당 옵션에서는 [설정]을 클릭합니다.




다음으로 등장하는 화면을 보시면 또 다양한 메뉴가 등장하게 되는데요.

순서대로 [도움말]을 클릭하신 뒤 [고객센터]를 클릭합니다.




고객센터 화면으로 넘어가셨나요?

그럼 위에 5가지 메뉴 중 [계정 관리]를 누른 다음에 [계정 삭제]를 눌러줍니다.


여기서 왜 계정 삭제를 누르라고 하지?? 이거 낚시글 아냐??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이 안에서 비활성화가 이루어지는 것이니 걱정말고 클릭해줍니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첫번째에 위치한 [Instagram 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려면?]이란 것을 클릭하면 그 아래로 쭉쭉쭉 글들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기서 절대로 계정 삭제를 누르시면 안됩니다.^^


해당 칸을 누르고 글이 나타났다면 1번에 작성된 문구 중 파란색으로 표기된 [Instagram.com]을 클릭하여 브라우저로 연결합니다.




접속하시면 앱으로 인스타그램을 실행했을 때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처음에 시작할 때 눌렀던 [1번]부분을 클릭하신 뒤 상단에 [프로필 편집]을 눌러줍니다.


그 다음 화면을 보시면 자신의 계정에 등록되어 있는 소개 부분을 비롯하여 자신의 인적사항이 적혀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 부분에서 하단 [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등장하는 화면!

여기서 각 칸에 맞는 문구를 선택 및 작성을 하시면 하단에 [계정 일시 비활성화] 버튼이 활성화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버튼을 클릭하면 끝! 이렇게 하면 자신의 계정이 비활성화되면서 아무도 자신의 포스팅을 볼 수 없게 변합니다!

하나 하나 따라하다보면 정말 쉽죠?


앞으로도 다양한 인스타그램의 기능들을 활용해 보세요.^^

Posted by 킴뤼 :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SNS 중 최고라 일컷는 인스타그램!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만큼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이쁘게 꾸미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이번에 소개드릴 기능은 바로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긴 하지만 아직도 초보자분들께선 어려워하는 것이 바로 줄바꾸기 기능인데요.

하나 하나 따라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으니 이제 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포털사이트에서 위와 같이 [인스타그램 공백]을 검색하시면 상단에 위와 같은 사이트가 등장하는데요.

위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등장하는데요~

위 화면에서 본인이 쓰고 싶은 내용을 적으면 인스타그램 줄바꾸기가 됩니다! 쉽죠?

우선 적고자하는 내용을 적은 후에 (나중에 수정이 되니 그냥 막적으셔도 됩니다.^^) 아래 클릭 부분을 눌러주시면





이런 창을 보실 수 있는데요.

내용을 복사할 수 있는 부분과 함께 자동 변환 결과 복사 및 저장이 가능한 창이 등장하게 됩니다.


여기서 굳이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쓰셔도 되는데요.

이유는 저장을 따로 하지 않으니 회원가입없이도 이용가능한데요. 만약 저장이나 다른 서비스를 이용하실 분들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텍스트 창과 결과 창이 나뉘어져 있는데 결과창 말고 텍스트 창에 쓰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너무 간단하죠?


이런 식으로 작성하신 후 줄바꿈 된 것을 카피해서 가져와 수정해주시면 되는데요.

기능이랄 것도 없을 정도로 간단하지만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나의 하루 일상을 줄바꾸기 기능을 이용해서 작성해보시구요~ 활발한 활동해보시기 바랄께요!^^

Posted by 킴뤼 :

인스타그램에서 리그램하는 방법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이젠 대세 SNS 채널이 되어버린 인스타그램, 이용하시다보면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즐기고자 하지만 방법을 숙지하지 못하고 아무거나 누를 경우 뜻대로 되지 않아 화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천천히 하나 하나 따라하다보면 아무리 핸드폰 초보라도 쉽고 빠르게 리그램을 하실 수 있으니 걱정말고 따라와 보시기 바랄께요!




리그램(Regram)이란?


설명하기에 앞서 과연 리그램이란 무엇인가를 먼저 알아야 하실텐데요.

리그램이란 본인이 촬영한 사진이나 비디오를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원래 있던 게시물을 다시 재업로드하거나 다른 사람의 업로드되어 있는 게시물을 내 게시물로 퍼오는 것이라고 이해하면 쉬울 겁니다.


대체적으로 업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실 경우 많이 이용하는 방법이며 친구나 지인의 포스팅을 퍼오는 것으로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 법




시작에 앞서 내 핸드폰 속 옵션을 먼저 확인해주셔야 하는데요.

아이폰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핸드폰 [설정]에 들어가셔서 아래로 쭉~내려가시다보면 내 핸드폰 속 어플 중 [Instagram]의 어플이 보이실 겁니다.

그렇다면 해당 어플을 클릭!






접속 후 여러 옵션 중 [사진]을 클릭!

다음으로 넘어가는 화면에서 [읽기 및 쓰기] 옵션에 체크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봅시다.


만약 해당 부분에 체크가 없고 [안함]으로 되어있다면 [읽기 및 쓰기] 옵션에 체크를 해줍시다!


Repost: For Instagram 다운받기




그 다음 아이폰은 [App Store] 앱을, 안드로이드는 [구글스토어] 및 [원스토어] 등을 통해 앱을 다운받으셔야 하는데요.

접속하신 뒤 검색창에 [repost]를 검색하시면 두번째에 보이는 [리그램 for 인스타그램 : 리포스...]으로 되어 있는 앱이 보이시죠? 해당 앱을 설치해줍니다.




앱을 실행하시면 하단 부분에 [Repost Service]가 보이실텐데요.

해당 부분이 비활성화로 되어있으실텐데 해당 부분을 활성화해주시면 밑에 2가지의 버튼을 클릭하실 수 있도록 변합니다.

버튼이 활성화되셨다면 [Open Instagram]을 눌러주세요.





클릭하면 바로 인스타그램 앱이 실행되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가져오고자 하는 포스팅을 선택하신 후 상단 오른쪽에 있는 […]을 클릭하시면 목록이 나오는데 목록에서 [링크 복사]를 눌러봅시다!





다시 리포스트 어플로 돌아와서 로딩을 기다리시면 링크를 복사한 포스팅의 사진이 위쪽에 모두 게시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Latest Repost] 목록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하면 [Repost to Instagram] 안내메시지가 뜨는데 [Repost]를 터치해봅니다.





그럼 선택한 포스팅의 이미지가 뜨는데 여기서 리그램을 할 때 원래 게시글을 업로드했던 계정의 워터마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진의 모서리 4군데에 흰색이나 검정색으로 색상을 지정할 수 있으며 Light / Dark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해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맨 첫번째 네모표시를 클릭하면 사진에 워터마크 없이도 퍼올 수 있는데 원작자 동의 없이 퍼오면 안되지 동의 후 퍼오시기 바랄께요.^^


워터마크 설정 모두 완료 후 아래에 있는 Copy Caption & Repost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여기까지 문제없이 잘 따라오셨죠?

이제 게시하기만 하면 되는데요.

지금까지 문제없이 따라오셨다면 공유하기 창이 뜨실겁니다!


여기서 인스타그램 어플을 눌러주시고 만약 보이지 않는다면 [더 보기]를 클릭하신 뒤 인스타어플 공유 체크바가 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하신 후 체크바 설정해서 활성화를 먼저 진행해주시면 보이실겁니다!





이제 마지막! 업로드만 하면 끝!!!

원래 있던 게시글을 그대로 가져오는 것이니 붙여넣기 후 업로드만 해주시면 내가 원하는 글을 손쉽게 퍼오실 수 있습니다~


손쉬운 방법으로 리그램하기 지금까지 알려드렸는데요~ 절대 불법적으로 퍼오거나 게시물 동의없이 퍼오시지 마세요!! 그럼 이만 리그램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킴뤼 :

코로나19로 인해 개봉이 연기된 <블랙위도우>, 마블 팬들에게 있어 이 만큼 아쉬운 순간이 없지 않을까 생각드는데요. 지금까지 마블 영화에서 없어선 안 될 캐릭터인 블랙위도우가 지금까지 나왔던 마블 영화는 상당히 많습니다. 처음 등장한 아이언맨2부터 어벤져스, 시빌워, 캡틴아메리카 등 다양한 영화에 등장하였습니다.


마블 영화는 단 한편만 보는 것보단 시리즈 전체를 보고 이해해야 더욱 재미있는 영화이며 특히 어벤져스의 영화는 지금까지 나왔던 모든 마블 영화의 주인공이 빌런을 처치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은 영화이다보니 더욱 빠뜨려선 안되는 시리즈 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블 영화는 어릴적 주말이면 항상 우리를 즐겁게 해준 만화 '마블코믹스'의 캐릭터를 이용해 만든 영화로 굉장히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아온 만화 시리즈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어릴적 오락실을 다녀보신 분들이라면 <캡콤> 게임을 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마블캐릭터들이 나와 서로 격투하는 게임으로 어린 친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게임이기도 합니다.

만화의 내용과 다소 틀린 부분도 있지만 전체적인 내용이 만화의 내용과 흡사하며 만화에서 느낄 수 없는 감동과 재미는 마블 팬들에게 있어 또다른 재미를 느끼기에 충분한 영화 시리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까지 나왔던 마블 영화들의 시리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어벤져스의 시작!




처음 아이언맨으로 시작해 캡틴아메리카, 헐크, 토르의 영화가 개봉하면서 어벤져스1의 멤버 구성이 완성되었었는데요. 사실 마블은 어벤져스 시리즈 이전에 그린랜턴, 고스트 라이더 등 다양한 영화를 제작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따른 흥행실패로 빛이 늘어났고 늘어난 빛 때문에 고생하던 중 다행히 <판타스틱4>의 영화 흥행으로 아이언맨 영화를 제작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아이언맨은 상상 이상으로 흥행하였고 제작진들은 어벤져스를 기획, 중심인 캡틴 아메리카가 주인공인 <퍼스트 어벤져>를 급히 제작하게 됩니다. 이후 <헐크>, <아이언맨2>, <토르>까지 개봉하면서 크나큰 흥행을 일깨웠죠.


하지만 순탄하기만 하진 않았습니다. 계약 문제로 헐크의 주인공이 교체되어야 했으며 헐크 캐릭터 판권이 다른 회사에 있기 때문에 더이상의 영화는 만들지 못하고 어벤져스의 합류로 만족해야만 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벤져스1은 엄청난 흥행을 기록하며 '역대 히어로 영화 NO.1'의 타이틀을 기록하게 됩니다.



2. 본격적인 전쟁의 시작!



어벤져스1이 끝나고 난 뒤 뉴욕 사건으로 트라우마가 생긴 토니 스타크를 그린 영화 <아이언맨3>는 트라우마로 인해 불안감이 커 슈트가 없인 진정이 되지 않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영화이며 우주의 위기를 알리는 영화 <토르:다크월드>, 배신과 음모, 그리고 어릴 적 죽은 줄로만 알았던 <윈터솔져> 버키의 등장하는 영화인 <캡틴 아메리카 : 윈터솔져>로 이어지면서 쉴드의 몰락과 새로운 영웅의 탄생을 그린 영화이기도 합니다.


중간에 갑자기 등장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다른 별, 우주의 전쟁 이야기로 스타로드를 중심으로 뭉친 5인조 히어로 영화가 개봉한 뒤 등장한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개봉하게 됩니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토니 스타크의 만능 오른팔인 쟈비스가 해킹을 당하면서 폭력을 일삼는 인간을 파멸하기 위해 울트론이 탄생, 수많은 로봇과의 전쟁을 그린 영화로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과 다시 한 번 단합하는 어벤져스의 모습을 그리게 되었습니다.


여기까지만 봤을 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등장은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어벤져스의 영화는 전부 <인피니티 스톤>과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가오겔에서 나오는 파워스톤, 어벤져스2에서 등장하는 마인드스톤 등 이 때부터 타노스의 등장은 예견된 것이나 다름이 없었죠. 그리고 나서 나온 엔트맨은 <어벤져스 : 엔드게임>에서 아주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 캐릭터로 에이지 오브 울트론 영화 이후 개봉하게 되었습니다.



3. 내부 분열 및 새로운 영웅과 멸망, 그리고 인피니티 스톤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는 '작은 어벤져스' 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수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했는데요. 어벤져스의 활동이 오히려 세상을 위험에 빠트린다 하여 국가에 소속되어야 한다는 의견에 반대파 캡틴아메리카파, 그리고 국가에 소속되어야 한다는 아이언맨의 파로 나뉘어 분열이 일어난 영화입니다. 이 영화를 계기로 기존 어벤져스는 해체나 다름없는 일이 발생하며 이후 새로운 캐릭터인 <스파이더맨 : 홈커밍>과 <닥터 스트레인지>가 등장하게 됩니다.


특히 스파이더맨의 등장은 모든 마블 팬들을 소름끼치게 만든 등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캐릭터 판권이 'SONY' 측에 있었으며 무리한 요구와 반대로 인해 지금껏 마블에 등장하지 못하다가 소니의 허락으로 시빌 워부터 등장하게 됩니다. 또한 인간계 최강 <닥터 스트레인지>는 타노스를 상대로 없어선 안될 캐릭터로 '타임스톤'을 관리하는 마법사이기도 합니다.


또한 많은 이들 가슴속에 울리는 목소리 "와칸다 포에버", "이범베!" 등의 유행어를 가진 블랙팬서, 그리고 아스가르드의 멸망까지 다양한 영화가 우리 안방을 가득 메워주었습니다!


4. 먼지가 되어, <어벤져스 : 인피니티워>



<어벤져스 : 인피니티워>는 마블 만화에서도 최강급으로 분류되는 빌런 '타노스'가 등장하고 이러한 '타노스'는 인류 절반을 손가락 튕기는 것만으로도 없앨 수 있는 '인피니티 스톤'을 모으는 내용입니다. 물론 인류 절반을 없애려고 하니 어벤져스가 가만히 있을 순 없죠!


전 우주에 퍼져있다보니 서로 처음 보는 히어로도 있고 사라졌던 캡틴, 블랙위도우 등 인간 히어로들의 재등장은 그저 반갑기만 했었죠. 각각 우주와 지구에서 스톤을 지키고자 한 어벤져스와 빌런 '타노스'의 대결의 결말은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결과로 처음 영화를 본 사람들에게 충격과 공포의 엔딩이 되어버렸습니다.



5. 새로운 영웅의 등장, 그리고 <앤트맨 와스프>



타노스와 대결을 펼치는 시간, 엔트맨과 와스프는 다른 빌런과의 대결로 골머리를 썩고 있었는데요. 빌런의 정체는 '고스트'로 원래 원작 만화에서는 아이언맨의 빌런이라고 볼 수 있었지만 영화에서는 엔트맨의 빌런으로 등장을 하게 됩니다. 귀여운 엔트맨과 무시무시한 엔트맨의 등장으로 재미와 감동을 주기도 했지만 이 영화가 등장한 이유는 바로 '양자영역'때문에 나오게 된 것이죠.(추후 <어벤져스 : 엔드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만화 원작에서도 히어로들 중 최강으로 꼽히는 <캡틴 마블>이 등장하게 되는데요. 원작에서는 헐크를 한 손으로 지구 밖으로 던질 정도로 힘이 쌔고 마하의 속도로 날라다니며 손에서는 빔이 나가는 캐릭터로 역대 히어로 중 토르와 함께 최강의 캐릭터로 꼽히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전 <어벤져스 : 인피니티워>에서 아이언맨과 토르를 제외한 나머지 모두 몸에 뭍은 먼지조차 재대로 건들지 못했기에 한주먹 날려버릴 수 있는 캐릭터인 캡틴 마블은 꼭 필요한 캐릭터이기도 했죠.(원작에서도 유일하게 죽빵 날리는 캐릭터도 나옵니다.)


6. 어벤져스의 마지막, <어벤져스 : 엔드게임>



아직도 머릿속을 메아리는 대사 "3,000만큼 사랑해"는 전세계 사람들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한 대사였던 만큼 정말 역대급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벤져스 : 인피니티워>에서 죽은 동료들을 살릴 방법을 찾던 중 '엔트맨'의 등장으로 양자영역을 이용해 과거로 돌아가 다시 인피니티 스톤을 모으기 시작합니다.


영화가 시작하자마자 타노스가 죽어 굉장히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타노스는 과거로부터 다시 등장하게 되고 등장한 타노스는 다시 스톤을 모으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한 번도 나오지 못했던 대사 "어벤져스 어쌤블"은 마블 팬들에게 끊이지 않는 닭살을 선사하였으며 마지막 "아이 엠 아이언맨"은 눈물을 자극시키기에 충분했던 대사이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마지막 닥터 스트레인지의 포털이 열리는 순간 극장 내 모든 사람들이 탄성을 자아냈던 그 영상은 아직도 있지 못하겠네요~지금껏 봤던 외화 영화 중 당연 최고라고 볼 수 있는 영화였죠.


이후 아이언맨이 없는 세상에서 새로운 히어로를 알리는 영화 <스파이더맨2>까지 지금껏 마블 영화가 개봉되어 왔습니다. 블랙위도우를 시청하기 전 마블 정주행 해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킴뤼 :

아마존 파이어 HD 10 2019년 9세대 32GB는 15만원 정도의 금액으로 해외 직구 대행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요. 넷플릭스나 동영상 강의 등을 시청하기 위해 저렴한 태블릿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 것만큼 안성맞춤이 없지 않을까 생각이 들 정도로 가성비가 좋은 태블릿PC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이 이토록 저렴한 이유는 32GB  스페셜 오더 제품으로 켤 때 아마존 광고가 나오기 때문인데요. 물론 이 같은 광고가 나오는 걸 불편해하여 광고가 없는 버전을 찾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광고가 없는 버전도 판매 중이긴 하지만 그 만큼 당연 좀 더 비싼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으니 구매 시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존 아마존 태블릿 중 아마존 파이어 HD 8도 꽤 괜찮다는 평이 있지만, 최근 업데이트가 된 이후 넷플릭스 앱을 설치할 수 없기 때문에 넷플릭스 시청을 위해 구입하는 분들은 무조건 이번에 나온 아마존 파이어 HD 10을 선택해야만 하는 아쉬움이 있긴 합니다.


하지만 아마존 파이어 HD 8에서의 구버전은 넷플릭스 설치가 가능하답니다.^^






2019년 최신형인 아마존 파이어 HD 10(Amazon Fife 10)은 USB-C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색상의 경우 블랙, 플럼, 트와일럿 블루, 화이트로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국내 마켓에서는 실제로 구입한 사람들이 남긴 평을 보면 동서양 모두 같은 의견인데요. 이들 모두 가성비는 좋다만 광고만 빠졌으면 더욱 좋았을 것이라고 한답니다.




구입 경로에 대해서 말씀드릴텐데요. 구입 시 아마존 파이어 HD 10 32GB 광고 버전을 미국 아마존이나 이베이 등 해외 쇼핑몰에서 직접 구입하시는 것 보단 국내에서 구매대행 쇼핑몰을 통해 구입하는 것이 훨씬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마존 파이어 HD 10 32GB 9세대 2019 최신 버전 패키지와 기본 사양은 10.1 Inch 1080P 디스플레이, 130% 향상된 신형 옥타코어 2.0 GHz 프로세서를 탑재하였으며 메모리는 2GB, 전/후면에 2백만 화소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다고 합니다(녹화는 720p).

또한 USB-C 타입 충전 케이블과 충전 어댑터, 아마존 케이스 및 WiFi 블루투스 지원까지 하며 태블릿의 크기는 높이/너비/두께가 각각 262mm/159mm/9.8mm으로 슬림한 편이ㅣ며 입출력은 마이크로SD/오디오/USB-C를 지원한답니다.


미국 기준으로 아마존에서 이 제품을 구입한 사람들의 평으로는 75%가 매우 만족하다고 평가할 정도로 가성비 끝판왕 태블릿PC인 아마존 파이어 HD 10으로 그토록 원하던 태블릿 하나 장만해보세요.^^

Posted by 킴뤼 :

쇼핑몰을 운영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꼭 알아야 할 사이트 카페24, 이번엔 카페24 관리자 로그인 바로가기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텐데요.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어디로 가야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쉽고 빠르게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eclogin.cafe24.com/Shop/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카페24 관리자 페이지로 바로 접속하실 수 있는데요.

해당 주소는 즐겨찾기를 해주시면 쉽고 빠르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에서는 상단 [즐겨찾기]를 누르신 후 [즐겨찾기에 추가] 클릭! 그리고 원하시는 문구를 적으시면 되는데요. 대부분 사이트는 자신들의 사이트 설명 문구가 자동으로 삽입되어 따로 작성하시지 않아도 무관합니다.






또한 크롬에서 추가하실 경우 오른쪽 위를 보시면 세로로 점 세개로 이루어진 아이콘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신 뒤 [북마크], [현재 탭을 북마크에 추가]를 누르시면 쉽고 간편하게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헛움음이 나오시죠? 하지만 링크의 경우 검색해도 안나오는 경우가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지 못하고 해매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이젠 즐겨찾기 및 북마크에 저장하고 쉽고 빠르게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킴뤼 :

남자라면 대한민국에서 태어난 이상 피할 수 없는 곳 바로 군대죠?

1년 반이 넘는 시간동안 가족, 친구, 연인과 떨어져 있어야하며 수많은 혹독한 순간을 견뎌야 하고 먹고 싶은거, 하고 싶은거, 보고 싶은 거 모두 참으며 지내야 하기에 대한민국 남자라면 청춘을 바쳐야 하는 군대를 가야하는 순간 우울해지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피할 수 없는 군입대, 입대하면 왠만한 건 다 있으니 맨몸으로 가도 된다는 옛 말과는 달리 최근 입대하기 전 다양한 용품을 준비해서 간다면 좋은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아이템들이 있을까요?



01. 손목시계



군인에게 있어 꼭! 지켜야 할 것 중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시간! 단 1분 1초도 허용되지 않는 곳에서 시계는 필수 중에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시계의 경우 군대에서 지급해주는 물건이 아니므로 입대 전 준비해 가야 합니다. 브랜드의 경우 대체적으로 G-SHOCK(쥐샥)이나 CASIO(카시오)시계가 가장 인기가 많은데요.


아무래도 군대라는 곳에서 생활하다보면 물이 많이 튀기도 하고 많이 긁히기도 해 두 브랜드의 시계가 가장 적합하다고 하여 인기가 제일 좋습니다.



2. 기능성 깔창



군화를 신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처음 훈련소가서 깔창없이 군화를 신고 다니다보면 발이 굉장히 아픕니다. 특히 물집이 잡히기라도 하면 그 통증이 심하실텐데요. 훈련소에서는 내 발에 딱 맞는 새 군화가 아니다보니, 또 군화 제질 자체가 우리가 평소 신는 운동화와는 많이 틀리다보니 깔창을 챙기지 않으신 분들은 행군이나 훈련 장소까지 걷다보면 통증이 심하실 수 있습니다.


훈련 장소의 경우 대부분 훈련소 안에 있을거라 생각하지만 훈련소 내 뿐만 아니라 민간인이 전혀없는 야산같은 곳 까지 걷기도 하는데요. 제가 갔던 훈련소는 훈련 한 번 하는데 군장매고 3시간 이상을 걷기도 했습니다.


또한 훈련소 내에서만 다닌다 하여도 상당히 넓다보니 다리에 물집이라도 잡히는 날엔 재대로 걷지도 못하고 엄청 고통스러우실테니 기능성 깔창을 꼭! 입대 전에 준비해 주세요!



03. 화장품 및 위장크림



입대를 하게 되면 하루도 빠짐없이 야외 활동을 해야 합니다. 평일에는 훈련, 주말에는 종교 활동 등으로 하루도 편히 내무반에 있지 않게 되는데요. 그러다보니 자외선 노출 등으로 피부가 많이 상하곤 합니다. 그래서 처음 입대 시 자신이 선호하는 브랜드의 화장품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또한 위장크림도 인터넷이나 화장품 매장에서 손쉽게 구하실 수 있는데요. 물론 군대에서 지급되는 위장크림이 있지만 한 번 쓰고 나면 두번 다시 쓰기 싫을 만큼 상태가 좋지 않으니 입대 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킴뤼 :

최근 인스타그램의 큰 인기로 많은 분들이 페이스북에서 인스타그램으로 갈아타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실 텐데요. 저 같은 경우에도 사진이나 글을 올리기보단 그냥 다른 사람들이 올린 영상이나 글을 보는 걸로만 이용하지 사진이나 추억 등은 인스타그램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페이스북을 떠나시는 분들은 대게 내가 올린 게시물을 정리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아 페이스북의 탐라 막기 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이렇게 소개드리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비활성화를 하는 것이 아닌 계정은 살려놓으면서 남아있는 추억들은 남들에게 보여주지 않는 방법이랍니다!!




물론 컴퓨터로도 쉽게 하실 수 있지만 페이스북 자체가 PC보단 모바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모바일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탐라막기 방법 자체는 어렵지 않아 하나 하나 따라하시면 누구나 쉽게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우선 하단에 있는 가로 세줄로 되어 있는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꽤나 깔끔해진 설정 화면을 보실 수 있을텐데요. 새로 업데이트하면서 해당 화면이 말끔하게 바뀐 것 같습니다! 해당 화면에서 하단을 보시면 [설정과 공개 범위]가 있는데 해당 칸 옆을 보면 아래를 펼칠 수 있는 버튼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그럼 [설정], [공개 범위 설정 바로가기] 등 총 4가지의 옵션이 등장하는데 그 중 우리는 [설정] 버튼을 누릅시다!



상당히 많은 옵션들이 등장하게 되는데요. 최상단에서 조금만 밑으로 내리다보면 [공개 범위] 카테고리가 나오고 그 중 [타임라인과 태그달기]가 있는데 해당 칸을 눌러줍니다.



#페이스북탐라막기 라는 것 자체가 다른 사람들은 볼 수 없도록 막기 위함이죠? 해당 부분에서 모두 보기를 클릭하신 뒤 맨하단에 있는 [나만 보기]로 변경해주시면 끝입니다! 이 부분에서 만약 친구들에게만 보여주고 싶다! 하시면 저처럼 [친구만]을 클릭하시면 친구로 등록되어 있는 친구에게만 노출이 되니 나에게 맞는 옵션을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Posted by 킴뤼 :

최근 날씨가 굉장히 깨끗하고 따뜻해지면서 야외 활동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으실텐데요. 아쉽게도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마음껏 야외 활동을 하지 못해 큰 아쉬움이 남기 마련이죠. 하지만 점차 나아지고 있는 코로나19의 현황에 많은 사람들이 다시 야외활동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늘고 뉴스에서도 너무 집에만 있지말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야외활동을 해야한다고 하니 놀기 좋아하는 저로써는 다시 무언가 꿈틀대기 시작합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한국 사람들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으로 큰 사랑을 받고있어 일명 '국민 아이언'이라고도 불리는 녀석인데요. 바로 '투어스테이지 v300 7시리즈'가 출시되었습니다.




전 시리즈인 '투어스테이지 v300 6시리즈'가 큰 사랑을 받으면서 자연히 이번에 새로나온 '투어스테이지 v300 7시리즈'도 많은 사람들이 눈여겨보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v300 7시리즈의 경우 관용성이 뛰어나 입문자나 초보자분들에게도 거부감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웬만한 구력을 갖춘 분들도 만족하고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 '투어스테이지 v300 7시리즈'가 나오면서 조금씩 변경된 부분들을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v300 6시리즈까지는 구성이 4부터 나왔는데 이번 7시리즈에서는 5번부터 나오게 되어 많은 분들이 구성 또한 만족하고 있습니다!




또한 페이스 부분이 더욱 넓어지고 탑 라인도 두꺼워지면서 초보자 분들이 더욱 취기 쉬운 골프채라고 할 수 있는데요. v300 7시리즈는 전 시리즈 대비하여 더 많은 사랑을 받게되지 않을까 감히 예상해봅니다.^^


또한 샤프트가 더 얇아지면서 전 시리즈의 단점을 보안하였으니! 타구감 좋고 구성도 좋아진 v300 7시리즈로 올해 뜨거운 여름을 맞이해보세요!

Posted by 킴뤼 :

아이폰을 쓰던 어느 날 갑자기 알 수 없는 알림과 함께 등장하는 캘린더 바이러스, 어찌된 영문인지 모른체 캘린더에는 온갖 메세지로 뒤덮혀 당혹스러운 순간을 맞이하곤 하는데요. 중국에 털린 것인지 뭔지 악성 공격을 받고 있다는 둥, 아이폰이 보호되지 않고 있다는 둥 다양한 메세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럴 때 당황하지말고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하실 수 있으니 괜한 핸드폰을 바꾸시지 마시고 하나하나 차근차근 따라하시면서 바이러스로부터 아이폰을 지켜보세요!




어느 날 갑작스러운 바이러스 안내! 알람을 받고 들어가면 캘린더에는 뭔지 모를 메세지들이 마구 떠 있는데요. 저장도 하지 않았던 수많은 메세지들이 저의 캘린더에 가득매우고 있습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아래 순서대로 따라해보시면 되는데요. 하단 이미지에서 보라색으로 체크되어 있는 부분을 따라 눌러주세요!!




설정에 들어가신 후 하단으로 내리면 [암호 및 계정]이 있는데 해당 칸을 클릭! 그러면 오른쪽 이미지처럼 되어 있는 구독한 캘린더가 보이실 거에요~이 녀석을 눌러봅시다!




구독한 캘린더 안에 보이시는 것 두 가지 모두 눌러주신 후 계정을 삭제해 줍니다!



이 정도만 했는데도 난잡했던 캘린더가 확실히 깔끔해졌죠??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라 바이러스를 완벽하게 없애주기 위해선 몇 가지 방법을 더해야 합니다!



다시 설정으로 들어가 하단 [캘린더]를 클릭!




클릭해서 보면 여러 개의 옵션 중 [초대 거절 보기]가 있는데 해당 부분을 비활성화 해주시면 끝! 이렇게만 설정 해놓으면 캘린더 바이러스는 완전히 차단될 수 있습니다! 캘린더 바이러스는 스팸 광고라고도 볼 수 있으니 삭제 후 차단하시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킴뤼 :

직장을 다니면서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바로 '파워포인트'일텐데요. 파워포인트로 작업한 내용물을 타 업체에게 보낼 때, 혹은 상사에게 보고할 때에는 대체로 사용하는 것이 바로 pdf파일로 변환하여 넘기게 됩니다.


그렇다보니 우리가 업무를 볼 때 pdf는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간혹 pdf파일을 인쇄하고자 할 때 인쇄가 되지 않아 당황스러울 순간이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통해 PDF로 만든 파일을 인쇄해보도록 합시다!


먼저 PDF 파일을 인쇄가 안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파일 수정을 금지했거나 프린트나 복사 등을 제한하는 방법으로 저장하였기에 인쇄가 이루어지지 않았을 텐데요. 인쇄 비활성으로 해제를 진행해봅시다.



그 전에 인쇄 제한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드리자면 

먼저 파일을 실행하신 후 '파일 -> 속성 -> 보안 탭'을 클릭 후 '암호 보안'을 선택해 줍니다.


설정 창이 나오면 '문서의 편집과 인쇄를 제한합니다. 이 권한 설정을 변경하려면 암포가 필요합니다.' 라는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을 체크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권한 암호를 입력하신 뒤 파일을 저장하면 인쇄 제한이 되는데요.

동일한 방법으로 암호를 헤제하면 되겠지만 비밀번호를 모르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화면처럼 인쇄를 할 수 없도록 되어있으실 텐데요. 보안으로 인하려 비활성화 상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https://smallpdf.com/kr/unlock-pdf


위 smallpdf 사이트를 통해 pdf 암호 해제를 해야하는데요.

한 시간에 최대 두 개까지 변환이 가능하다고 하니 너무 난무하시지는 마세요.^^;;

만약 무제한으로 하길 원하실 경우에는 회원가입 후 결제하면 마음껏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사이트를 통해 확인 부타드립니다!



하단 핑크색 부분에 보이는 글씨 중 파일 선택을 클릭하셔서 파일을 업로드하거나 해당 파일을 끌어서 가져오면 업로드가 됩니다.



업로드가 완료되면 위와 같이 해당 파일명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오른쪽을 보시면 [PDF 잠금 헤제]가 보이시죠? 해당 칸을 클릭해 줍니다.



그럼 해당 화면처럼 암호가 제거되었다는 메세지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그럼 해제된 파일을 확인해보실까요?



해당 파일을 확인해보시면 위와 같이 잠금 해제가 되어 인쇄를 하실 수 있도록 칸에 불이 켜져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그렇다면 해당 칸을 누르면 정상적으로 출력이 가능한데요.

애먹인거에 비해서 인쇄할 수 있는 방법 참으로 쉽죠? 앞으로 잊지말고 인쇄가 안될 때 이 방법으로 위기를 탈출해 보세요.^^

Posted by 킴뤼 :

그룹 NCT DREAM이 신곡 '라이딩(Ridin')으로 컴백을 하였는데요. 13일 오후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 놀라운 입담을 자랑했다고 합니다! 이번 방송에는 NCT DREAM 멤버인 지성, 재민, 런쥔이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머리색을 바꾸고 흡족해하는 모습을 담아냈다고 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nowledgeware.modelexecutor80.KPOPMEDIA_2834612224

 

K-POP MEDIA(케이팝미디어) - Google Play 앱

* M COUNTDOWN / SBS인기가요 / 쇼!음악중심 / 뮤직뱅크 등 다양한 음악방송에서 활약하는 가수들의 영상을 한 곳에 모았어요! * BTS, 마마무, 소녀시대 등 다양한 가수들의 무대를 즐겨보세요! * 음악방

play.google.com

이번 NCT DREAM의 새 앨범 '리도르'는 51개국의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누렸다고 하는데요. 이 뿐만 아니라 미국 빌보드에서 선정한 이머징 아티스트 1위에도 이름을 올렸다고 합니다. 이에 NCT DREAM 멤버 재민은 "저와 회사 뿐만 아니라 시즈니들이 만들어낸 업적이기 때문에 팬들을 사랑하고 아껴주고 존경해야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혀 많은 팬들에게 공을 돌리기도 했습니다.

또한 재민은 '라이딩(Ridin')'으로 음악방속에서 1위를 차지하는 순간 무대에서 내려오자마자 부모님과 통화를 하면서 울컥했다고 합니다.

또한 최근 온라인을 활용한 '비대면 콘서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는데요. 아무래도 코로나19 여파로 좋지 않은 상황에 팬들을 위해 신기술을 통한 콘서트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팬들이 없는 무대라 현장감이 아쉽다고는 하였지만 모니터를 통해서라도 팬들의 얼굴을 보면서 무대를 펼쳐 값진 경험을 했다고 합니다.

매번 컴백할 때마다 기대 이상의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 NCT DREAM은 매번 컴백할 때마다 불러준 최화정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였으며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아이돌 그룹 중 하나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아래는 NCT DREAM의 무대 현장의 모습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nowledgeware.modelexecutor80.KPOPMEDIA_2834612224

 

K-POP MEDIA(케이팝미디어) - Google Play 앱

* M COUNTDOWN / SBS인기가요 / 쇼!음악중심 / 뮤직뱅크 등 다양한 음악방송에서 활약하는 가수들의 영상을 한 곳에 모았어요! * BTS, 마마무, 소녀시대 등 다양한 가수들의 무대를 즐겨보세요! * 음악방

play.google.com

 

Posted by 킴뤼 :

아스트로(ASTRO)는 차은우를 시작으로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 등 총 6명 그룹으로 최근 브랜드 평판 2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이슈를 낳고 있는 그룹인데요. 최근 아스트로는 신곡 '내 이름을 부를 때(When You Call My Name)'과 'Knock(널 찾아가)'를 내면서 또 한번 인기 몰이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nowledgeware.modelexecutor80.KPOPMEDIA_2834612224

 

K-POP MEDIA(케이팝미디어) - Google Play 앱

* M COUNTDOWN / SBS인기가요 / 쇼!음악중심 / 뮤직뱅크 등 다양한 음악방송에서 활약하는 가수들의 영상을 한 곳에 모았어요! * BTS, 마마무, 소녀시대 등 다양한 가수들의 무대를 즐겨보세요! * 음악방

play.google.com

이번 타이틀곡인 'Knock(널 찾아가)'는 청량한 느낌의 피아노와 기타 리프로 시작해 리듬감 넘치는 드럼이 함께 어우러져 강렬한 비트를 살린 체인팝인데요. 체인 팝 기반의 곡으로 방황하는 청춘들의 길잡이가 되어 또 다른 세상을 보여주고 싶다는 아스트로의 의지를 가사에 담아내었다고 합니다.

[Knock(널 찾아가) 무대 영상]

 

[내 이름을 부를 때 무대 영상]

[Knock(널 찾아가) M/V]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nowledgeware.modelexecutor80.KPOPMEDIA_2834612224

 

K-POP MEDIA(케이팝미디어) - Google Play 앱

* M COUNTDOWN / SBS인기가요 / 쇼!음악중심 / 뮤직뱅크 등 다양한 음악방송에서 활약하는 가수들의 영상을 한 곳에 모았어요! * BTS, 마마무, 소녀시대 등 다양한 가수들의 무대를 즐겨보세요! * 음악방

play.google.com

 

Posted by 킴뤼 :

언제부턴가 큰 인기를 끌며 음악방송을 이끌고 있는 아이돌 가수, 아이돌 가수들의 무대를 보고 있으면 절로 신이 나기도 하고 좋은 음악을 들으며 출, 퇴근길을 즐겁게 만들어 주기도 하는데요. 이번에 소개드릴 앱은 아이돌 가수들이 활동하고 있는 음악방송 즉, SBS인기가요, 엠카운트다운(M COUNT DOWN), 쇼! 음악중심, 뮤직뱅크 등 아이돌 가수들의 무대모습을 모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앱이 등장했는데요.

그 앱의 이름은 바로 <케이팝 미디어>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nowledgeware.modelexecutor80.KPOPMEDIA_2834612224

 

K-POP MEDIA(케이팝미디어) - Google Play 앱

* M COUNTDOWN / SBS인기가요 / 쇼!음악중심 / 뮤직뱅크 등 다양한 음악방송에서 활약하는 가수들의 영상을 한 곳에 모았어요! * BTS, 마마무, 소녀시대 등 다양한 가수들의 무대를 즐겨보세요! * 음악방

play.google.com


음악방송 모음 앱, 케이팝미디어

 

내가 좋아하는 가수, 또는 잘나가는 아이돌들의 무대를 쉽게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또는 이러한 가수들의 각 방송사마다의 모습을 모두 볼 수 있다면 또 얼마나 좋구요! 유튜브에서 찾아보면 되겠지만 사실 모든 음악방송사마다의 무대를 일일이 찾아야하는 부담이 있지만 이 앱을 설치하면 한 번에 모두 확인하고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매주 업데이트가 이루어져 최신 무대 영상을 보실 수 있으며 최근 잘나가는 크래비티(CRAVITY), MCND, 시그니처, 에이핑크, 갓세븐(GOT7) 등 수많은 가수들의 무대를 볼 수 있다니! 하단 링크를 통해 앱을 다운받으실 수 있구요~ 아직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아 이용자가 많이 없는 것으로 보이네요ㅠㅠ 앞으로도 많은 발전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nowledgeware.modelexecutor80.KPOPMEDIA_2834612224

 

K-POP MEDIA(케이팝미디어) - Google Play 앱

* M COUNTDOWN / SBS인기가요 / 쇼!음악중심 / 뮤직뱅크 등 다양한 음악방송에서 활약하는 가수들의 영상을 한 곳에 모았어요! * BTS, 마마무, 소녀시대 등 다양한 가수들의 무대를 즐겨보세요! * 음악방

play.google.com

 

Posted by 킴뤼 :

직장생활만으로는 살기 힘든 세상이죠? 저 또한 월급만으로는 생계를 유지하기 어렵다보니 다양한 방법을 통해 수익을 얻고자 하고 있는데요. 사실 제 주변인들과도 이러한 이야기를 많이 하고 얘기를 듣는 이들은 곧 "나도 해봐야겠다"라고 하지만 쉽게 도전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죠.

 

부업으로 할 수 있는 일 중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방법? 바로 블로그입니다. 블로그를 잘 운영만해도 부업으로 손색없는 콘텐츠가 될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구글 애드센스'가 있기 때문이죠.

 

 

 


구글 애드센스란?

우선 구글 애드센스가 무엇인가?라는 것을 먼저 설명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구글 애드센스는 쉽게 말해 '구글 광고'를 뜻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블로그를 구글에 홍보하라는 말씀이 아니구요~ 자신의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나가는 배너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구글 애드센스를 설치하는 것만으로도 어떻게 수익이 생기는 것일까?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단 이 세상에는 수많은 업체가 있습니다. 각기 자신들이 다루는 제품을, 또는 콘텐츠를 홍보하고자 하는데요. 그러한 사람들이 구글 애드센스에 광고를 신청하고 신청한 광고는 유튜브, 티스토리, 앱 등 어디에 노출되는 지는 모르지만 방대한 곳에 업체가 광고한 제품 및 콘텐츠가 노출이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렇게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홍보를 하고자 하는 업체의 홍보물을 우리의 티스토리에 노출이 되고, 광고수익이 발생할 경우 구글과 나눠먹기 식으로 운영하는 것입니다. 쉽게 말해 [업체 광고 시작 -> 구글 시스템 -> 나의 티스토리] 식으로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이죠.


구글 애드센스, 왜 해야하는 것일까?

처음에 언급드렸듯이 대한민국은 적은 임금으로 많은 시간을 업무로 보내는 나라입니다. IT쪽을 예로 들면 하루 20시간을 일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주말없이 일만하는 사람들로 넘쳐나고 있죠. 하지만 이렇게 일해도 고작 받는 임금은 최저임금, 또는 임금을 아예 주지도 않는 곳도 허다합니다.

 

물론 위와같이 하루 20시간을 일하는 사람은 진짜로 블로그를 할 수 있는 시간도 없어 운영할 순 없지만 만약 하루에 10~15분 정도의 시간을 낼 수 있는 사람이라면? 현재의 임금이 불만족스럽고 적은 임금으로 삶이 힘들다면? 방법은 한가지, 바로 '부업'을 하는 것이죠.

 

부업을 통해 일정 수준의 수익이 발생하고 그로 인해 내 삶에 조금의 보탬이 될 수 있다면 하루 10~15분 정도는 투자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방법?

부업을 위해 우리는 티스토리를 생성하고 글을 쓰기 시작하겠죠. 티스토리를 운영하시는 사람들의 목적은 아마 대부분이 바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일텐데요. 하지만 티스토리를 만든다고 무조건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구글도 자신들의 광고가 온라인 상에서 영향력이 있는 사람들을 통해 노출이 되길 원하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그 조건을 맞춰야만 구글 애드센스의 승인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제가 했던 방법을 공유드리겠습니다!


01. 일단 포스팅해라!

 

당연한 얘기죠? 글이 있어야지만 포스팅 안에 배너를 설치할 수 있고 배너를 통해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노출되기 때문이죠. 그렇기에 자신의 블로그 안에 글이 존재해야만 하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우리가 편하게 쓸 수 있는 이야기 즉, 영화나 드라마, 음악 추천 등의 글을 대략 20~30개 정도 작성을 했습니다.

 

다행히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에는 도배성 글이다 판단되면 저품질 블로그가 되기 쉬워 하루에 1개 아니면 최대 3개까지 쓰고 그 이상은 포스팅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티스토리는 방대한 양을 원하는 것인지 이러한 커트라인이 아직은 없어 저는 하루에 5~7개 정도씩 약 5일간 작성을 했습니다.(처음이 어렵지 5개 정도 쓰면 어떻게 써야 하는지 느낌을 아실겁니다.


02. 포스팅 쓰는 것이 어렵다면?

 

별로 추천드리는 방법은 아니지만 처음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가장 어려운게 바로 콘텐츠인데요. 어떤 이야기를 써야할 지, 그 이야기를 어떻게 시작해야할 지 막막해 블로그 생산 후 2~3개쓰고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만약 이럴 경우 자주해선 안되지만 다른 사람의 포스팅을 보고 따라해보는 방식입니다.

 

단, 글자를 똑같이 쓰는 것이 아닌 본인만의 말투로 바꿔서 써보는 것이죠. 예를 들면 '김치찌개가 참 잘 끓여 졌습니다.'라는 문단이 있으면 '김치찌개가 진짜 맛깔라게 잘 끓여 졌죠?'라는 식으로 본인만의 말투로 바꿔서 써보면 어느덧 자신만의 글이 써지고 글 쓰는 행위에 자신감이 생길 것입니다.


 

03. 글자수는 1,000자 이상!

 

저도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하기 전 다양한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그대로 실행해보고 했는데요. 포스팅 갯수도 중요하지만 아마 제가 생각하기론 가장 중요한 것은 포스팅의 '질'이라고 생각합니다. 포스팅 글 수가 1,000개 2,000개가 된다고 해도 포스팅 내의 글자수가 10글자밖에 되지 않는다면 누가 그 곳에 광고를 허용할 수 있도록 둘까요?

 

비록 포스팅 수가 적어도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한다면 분명 누구보다도 빠르게 승인을 받으실 수 있을건데요. 저 또한 약 20개 이상의 포스팅을 처음엔 1,000자 이상 쓰고 신청했더니 바로 하이패스 통과가 되었죠.


04. 사진은 5~6장 사용할 것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포스팅 내에 사진들을 업로드 하시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보다보면 간혹 사진없이 텍스트만 적혀있는 경우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한 글을 보다보면 소설책처럼 재미없고 도중에 꺼버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구글 애드센스의 심사 과정 중 예상으로는 DT(체류시간)도 포함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나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최대한 오래 머물러줘야 광고 효과도 있을 것이니 사진과 함께 포스팅을 작성한다면 구독성을 높여 DT가 높아지니 구글 애드센스 심사 시 승인받기 유리해질 수 있는 것이죠.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방법부터 설명까지 다양하게 소개드렸는데요. 글은 많지만 막상 해보면 굉장히 쉽고 승인 받는 것도 굉장히 간단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부업을 통해 수익을 얻고자 하시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겠습니다.^^

Posted by 킴뤼 :

12월에 시작해 현재 3월이 되었는데도 나아지기는 커녕 더욱 더 빠른 속도로 전파되고 있는 신종 바이러스 코로나19,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사람들은 가장 첫번째로 구입하는 것이 바로 마스크, 하지만 현재 마스크를 구하는 것은 하늘에 별따기처럼 모든 편의점, 약국 등에서 구입하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닌데요. 하루에 1,200만장을 생산할 수 있다는 마스크는 왜이렇게 구하기 어려운 것일까요?

 


01. 사재기

상식선에서 생각해보면 하루에 마스크 생산량 1,200만장, 1주일만 생산해도 8,400만장을 생산해 대한민국 모든 인원이 쓸 수 있는 마스크가 왜이렇게 사기 힘든 것일까요? 첫 번째 이유는 바로 마스크로 매점매석하는 사람들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이 때다 싶어 수백만장을 1명 혼자서 구입을 한 뒤 가격이 오르면 조금 씩 파는 일명 매점매석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혼자서 수 억원어치의 마스크를 구입하는 행위로 인해 마스크 구입이 더욱 어렵게 되었는데요. 현재 경찰은 이러한 매점매석을 하는 사람들을 잡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잡히지 않고 계속해서 매점매석을 통해 큰 수익을 노리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02. 중국

지금까지 중국을 지원한 마스크의 수는 몇 개일까요? 아는 사람이 있을까요? 뉴스에 나온 이야기가 과연 진짜일까요? 지난 번 중국 우한 시민들을 위해 마스크 300만장을 지원한 후 지속적으로 중국으로 마스크를 지원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자국민도 못구하는 마스크를 왜이렇게 지원하고 있는 것일까요?

 

계속된 중국으로의 마스크 지원으로 인해 오히려 자국민이 쓸 마스크는 없을 정도로 지원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하루에 1,200만 장을 생산한다는 마스크, 4~5일을 쉬지 않고 만들어야 대한민국 전 국민이 딱 1회 쓸 수 있는 양이죠. 자국민만 써도 모자를 마스크를 중국으로 계속해서 지원하고 있으니 저희는 쓸 마스크가 당연히 모르게 되는 것이겠죠.

 


03. 정부

현재 어떤 유튜버가 방송을 통해 밝힌 사실, 바로 정부에서 마스크 물량을 풀지 못하게 막고 있다는 이야기를 한 영상이 빠르게 전파하고 있는데요. 이유는 총선 때 자신들의 이미지를 위해 사람들에게 마스크를 풀 예정이라고 합니다.

 

계속해서 마스크가 판매되지 못한 상황이 이어질 경우, 사람들은 마스크를 구하기 위해 갖은 노력을 하겠죠. 하지만 그래도 구할 수 없다면 마스크가 너무 나도 귀하게 되는 아이템이 됩니다. 만약 이런 상황에서 총선에 나서는 국회의원들이 마스크를 국민들에게 자신의 이름으로, 자신의 당 이름으로 나눠준다면요? 그 사람의 지지율이 크게 상승하겠죠.

영상을 찍은 유튜버는 실제 마스크 생산 공장에서 일하고 있으며 이 같은 이유로 마스크의 생산량을 줄이고 총선에 쓸 마스크를 따로 만들어두고 있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물론 한 개인의 유튜버 영상이라 그 신빙성은 떨어지겠지만 만약 이 같은 이야기가 사실이라면 이 또한 너무나도 큰 충격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총선 때 어떻게 되는지 두고보면 알 이야기이겠죠?


정부에선 마트나 약국 이 외에도 농협, 우체국 등에서도 마스크를 판매하려는 등 비싸질대로 비싸진 마스크의 가격을 낮추고자, 사람들이 쉽게 마스크를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구상 중에 있다고 하는데요. 너무나도 늦은 대응과 이해하기 어려운 대응으로 인해 시민들은 현 정부를 의심하고 비난하기 시작했는데요. 하루 빨리 상황이 나아져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해방되길 기원합니다.

Posted by 킴뤼 :

최근 이단교로 불리는 교회들이 이슈가 되면서 실제 장로교, 감리교 등 전세계에서 인정한 집단과 세계에서 인정하지 않은 집단이 존재하는데요. 다 같은 신을 믿는 집단인데 왜 어디는 인정되고 어디는 인정되지 않은 체 사람들의 차가운 눈초리를 받고 있을까요? 그리고 그들은 도대체 왜 이단교라는 닉네임이 붙게 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 신천지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 19)로 인해 유명세(?)를 타게 된 신천지, 신천지는 1984년 총회장 이만희로 인해 창설되었는데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신은 하나님과 예수님, 그 중 예수님은 재림 그리스도라고 하여 인간의 몸으로 돌아온 하나님이라고 표현하기도 합니다. 진짜인지 아닌지는 알 수 없지만 현재 교회인들은 그렇다고 믿고 있고 십자가에서 죽은 예수를 믿고 있죠.

 

같은 방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다만 다른 부분은 신을 예수나 하나님이 아닌 이만희가 재림 그리스도라고 믿고 있는 집단이라는 것입니다. '이만희=예수'라고 표현하며 그를 신으로 믿고 그를 믿어야지만 구원받을 수 있다고 믿고 있다고 하죠.

 

약간 그들만의 리그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 신천지는 신도들을 모으기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한다고 하는데요. 주변 지인을 설득하지 못하면 벌금 100만원을 내기도 하고 이렇게 해서 모인 돈은 가장 활발히 선교활동을 한 사람에게 준다는 방식으로 현혹시키기도 하는데요. 어차피 1등은 이만희라고 하네요;;;

 

실제로 제가 살던 동네에도 신천지 집단이 있었는데 외모가 출중한 사람들로 하여금 길거리에서 홍보 활동을 하며 현혹된 사람들을 강금한 뒤 세뇌교육을 시켜 이만희를 믿지 않으면 안되게 만든다고 합니다.


02. 여호와의 증인

아마 신천지와 함께 이단교로 가장 널리 알려진 집단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여호와의 증인은 한국이 아닌 19세기 미국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여호와의 증인은 기독교의 중심 교리인 삼위일체, 지옥, 영혼불멸 등을 성서의 가르침이 아니라 이교의 혼합된 교리라고 보아 인정되지 않는 집단이라고 하는데요.

 

이들의 특징은 예수를 하느님과 동일하거나 동등하다고 여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또한 정부의 권위를 존중하지만 모든 정치활동에서는 중립적인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 집단이기도 하는데요. 평화와 사랑을 중점으로 운영되기에 해당 집단의 교인들은 전쟁에 참여하지 않거나 우리나라처럼 강제로 군대에 입대해야하는 경우 갖은 방법을 동원하여 입대를 거부한다고 합니다.


 

03. 구원파

세월호 사건으로 세상에 알려지게 된 집단 구원파, 세모그룹의 창업주 겸 회장인 유병언이 이 단체의 지도자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들은 독자적인 성경 해석을 한다고 하여 붙여진 신흥 기독교의 한 분파로 신기하게도 독자적인 경전도 없고 다른 이단교처럼 교주를 신격화하지도 않는다고 합니다.

 

구원파는 성경을 기준으로 예수의 십자가 보혈로 모든 죄가 사해져 이를 믿는 사람은 구원 이후 마음대로 살아도 천국에 갈 수 있다고 주장하며 죄를 지어도 모든 죄를 사했기 때문에 더이상 회개하지 않아도 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자녀임에도 죄가운데 처해졌을 때는 하나님의 징계가 있음을 믿고 수시로 죄에 대한 참회를 해야한다는 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구원파를 믿는 연예인들도 다수 밝혀지면서 논란이 되기도 했는데요. 대표적으로 박진영과 배용준이 구원파를 다닌다는 이야기가 전해졌으며 특히 박진영은 영상을 통해 "자신은 이미 구원을 받았으니 어떤 죄를 지어도 천국을 갈 수 있다. 지금 죽어도 여한이 없다."는 등의 발언으로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04. 통일교

1945년 문선명이라는 인물이 초대 총재가 창시한 단체로 세계에 흩어져 있는 교회를 신령과 진리로 통일하여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으로 인류의 평화를 이루고자 하는데요. 즉, 하나님의 창조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태어난 집단이라고 합니다.

이들은 유일신인 창조주 하느님을 인간의 아버지로 믿으며 신, 구약성서를 경전으로 받들고 있습니다. 또한 하느님의 독생자인 예수님을 인간의 구주인 동시에 복귀된 선의 조상으로 믿고 있는데요. 이들도 신천지와 하나님의 교회처럼 예수가 한국에 재림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고 합니다.

 

이들의 구원 섭리의 최종 목표는 지상과 천상에서 악과 지옥을 없애고 선과 천국을 세우는 데 있는 것으로 믿는다고 하는데요. 이들의 주요사업 중 하나는 '축복식'이라 불리는 국제합동 결혼식으로 지금까지 약 5억 쌍을 성사시켰다고 합니다. 이들은 통일그룹을 설립하여 음료수 맥콜 및 의약품 제조회사인 일화를 비롯해 선원건설, 일신석재, 용평리조트, 일상해양산업 등의 계열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05.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교회는 신천지와 비슷하게 재림 그리스도가 한국에서 태어났다고 믿고 있는데요. 그 인물이 바로 '안상홍'이라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물론 설립자는 안상홍 본인이며 이들은 고린도전서 1장 2절, 갈라디아서 1장 13절 등을 인용해 예수가 세운 정통 초대교회의 이름이 하나님의 교회였으며 이에 따라 본 교단도 초대교회 순수 신앙을 회복한다는 의미가 담겨져 있다고 말합니다.

 

그래서인지 자신들이 지상에서 하나님이 세운 유일한 교회라고 주장하기도 하는데요. 해당 교는 신천지와 다르게 강제로 선교활동을 하거나 세뇌교육을 하는 등의 이슈는 없지만 그들이 이단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위에도 언급했듯이 바로 안상홍이라는 인물을 재림 그리스도라고 믿고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그는 이미 1985년 부산에서 사망하였으며 이들은 특이하게도 하나님이 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인데요. 이미 사망한 안상홍을 하늘 아버지, 그리고 현재 하나님의 교회를 이끄는 하늘 어머니가 또 있다고 합니다. 다른 이단교처럼 문제가 일어나거나 하진 않지만 세계에서 인정하지 않는 이단교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한국에 존재하는 이단교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장로교, 감리교 외에는 모두 이단이다! 라고 말 하기에는 그들 또한 성경을 중심으로 운영되는 곳도 있고 선행을 하는 집단도 있기에 무조건 적으로 욕만 할 순 없긴 하죠. 또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교회에서도 다양한 범죄 활동 등이 일어나는 것을 보면 그들이라고 무조건적으로 찬양하는 것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이러한 집단을 통해 악행이 이뤄지고 사회에 물의를 일으키는 집단은 세상에 없어져야 하는 것이 맞겠죠? 이상 대한민국에 존재하는 이단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osted by 킴뤼 :

2019년부터 지금까지 가장 핫한 인물을 꼽으라면 바로 '펭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는 EBS 자이언트 펭TV를 통해 데뷔를 하였고 대한민국 최고의 크리에이터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였습니다. 그의 유행어로 '펭하'라고 하여 '펭수 하이'를 줄여서 만든 인사말과 함께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그 인기가 줄지 않고 있는데요. 현재는 다양한 굿즈상품까지 판매하면서 그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펭수' 그의 정체는 가수 김동준이다?

이러한 인기를 끌고 있는 '펭수'의 진짜 정체가 누구인지 궁금해지기도 하는데요. 항간에는 '펭수'는 그냥 '펭수'로 봐야지 누가 탈을 쓰고 연기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라는 의견이 있지만 그래도 그가 진짜 누구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점차 늘고 있는 가운데 그의 진짜 정체는 바로 유튜브에서 플린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김동준이다라는 의견이 제시되고 있습니다.

 

먼저 펭수의 프로필 상의 키는 2m10cm로 전 농구선수 출신인 서장훈보다 3cm가 큰 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탈을 쓰고 서있었을 때의 키가 2m10cm라면 분명 탈을 쓴 사람도 매우 큰 키를 가지고 있을 것으로 추정, 탈의 크기를 제거하고 유추해보았을 때 대략 키는 약 190cm 정도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플린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김동준의 키는 실제로 189cm의 장신으로 펭수의 탈을 쓴 키와 비교했을 때 적합하다는 결론이 나왔는데요. 펭수의 경우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못하는 것이 없는 것으로 보아 김동준일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키로만 김동준일 것이라는 추측을 하기엔 다소 억지가 있어보일 수 있는데요. 물론 이 정도의 키를 가지고 활동 중인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죠. 바로 두 번째 이유는 '목소리'인데요. 펭수의 목소리와 실제 방송을 했을 때의 김동준의 목소리가 많이 비슷하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아무리 탈을 쓰고 연기를 한다고 해도 목소리 자체를 바꿀 순 없기 때문이죠.

 

그리고 펭수는 김동준일 것이라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펭수의 노래의 저작권이 김동준이라는 사실! 현재 저작권협회의 홈페이지에 자이언트 펭TV의 로고송의 저작권이 바로 김동준에게 있다고 합니다. 저작권 뿐만 아니라 로고송 가수로 김동준의 이름으로 등록이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이유로 현재 가장 유력한 후보가 김동준이라는 의견이 돌고 있는 가운데 그가 진짜 펭수일지, 아닐지는 모르나 역시 캐릭터는 캐릭터로 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앞으로도 펭수라는 캐릭터가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펼치고 활약하는 모습 계속해서 기대하겠습니다!

 

 

Posted by 킴뤼 :

최근 유명 배우가 프로포폴을 투약함으로써 세간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연예인이라는 직업 특성상 인기가 있을 때는 큰 돈을 벌지만 한 순간의 실수로 나락으로 떨어지기도 하는 직업으로 많은 연예인들이 하루 하루 불안 속에서 살다 보니, 또는 큰 돈을 일반 직장인들보다도 쉽게 벌기에 마약에 손대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연예인들이 마약으로 인해 큰 피해를 봤을까요?

 


01. 하정우

위에서도 언급했던 유명 배우의 정체는 최근 하정우로 밝혀지면서 큰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하정우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며 아버지의 유명세를 이용하지 않고 오로지 자신의 실력으로 유명 배우가 된 인물이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2002년 시트콤 <똑바로 살아라>로 데뷔하여 2008년 영화 <추격자>로 스타덤에 오르게 됩니다.

 

그 후 비스트 보이즈, 황해, 국가대표, 베를린, 범죄와의 전쟁, 군도, 암살, 아가씨, 터널, 신과 함께, 1987 등 정말 다양한 작품으로 활동을 이어갔으며 최근 <백두산>이라는 영화로 큰 인기를 끈 배우이기도 하죠. 특히 신과 함께로 인해 천만 배우라는 명예까지 얻게 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최근 프로포폴을 투약했다는 기사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현재 그는 얼굴의 흉터를 치료하는 목적으로 사용했을 뿐 남용한 적은 없다고 하는데요. 하정우 측에서는 해당 병원 원장이 프라이버시를 위해 마스크와 모자를 쓰고 방문하라고 하였으며 이와 같은 이유로 동생의 명의로 진료를 받으라고 권유를 하였고 그 권유를 받아들였을 뿐이라고 하는데요. 아직 프로포폴을 남용했다는 정황이 없기에 향후 어떻게 진행될 지 궁금해지네요.


02. 박봄

박봄은 과거 2NE1(투에니원) 멤버로 큰 인기를 누린 가수 출신인데요. 과거 박봄은 마약 밀반입이라는 기사와 함께 큰 충격을 준 인물이기도 합니다. 과거 그녀는 암페타민이라는 마약을 밀수했으며 인천 할머니 집으로 소포를 수취, 할머니가 박봄의 엄마에게 전달, 엄마는 박봄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마약을 밀수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와 관련하여 조사 결과 그녀는 입건유예(범죄의 혐의는 있으나 입건할 필요가 없는 경우) 처분이 내려졌으며 이로 인해 YG 기획사에서 힘을 쓴게 아니냐는 등 다양한 루머가 퍼져나가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박봄 이전에 마약 관련하여 GD가 별다른 처벌없이 빠른 시기에 연예계로 복귀하면서 이슈가 된 적이 있었는데요. 이와 관련해 박봄 또한 쉽게 풀려난 것에 대한 의문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03. TOP(최승현)

군 입대하기 전 빅뱅 탑은 연습생 한서희와 함께 대마초를 피워 적발되었는데요. 2016년 10월 대마초 혐의로 조사를 받고 2017년 2월 의경으로 입대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건강상의 이유로 그는 의경에서 공익근무요원이 되었으며 현재 소집해제 후 편히(?) 쉬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대마초를 피운 후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채 발견되어 응급실로 후송된 후 몇 일간 회복하지 못한 채 의식 불명 상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약물 과다 복용으로 인해 의식을 잃은 게 아닌가라는 의심은 있지만 현재까지도 정확한 이유가 밝혀지지 않았고 현재 한국에서의 활동을 모두 접은 상태입니다.


04. 박유천

과거 여자친구였던 황하나로 인해 알려진 박유천의 마약 사건, 처음에 그는 강한 부정과 함께 만약 자신이 마약을 했을 시 연예계를 은퇴하겠다는 초강수까지 두었는데요. 그는 마약 검사에서 걸리지 않기 위해 머리를 탈색하고 온 몸에 있는 털을 미는 등 추악한 행동을 서슴없이 저지르며 부정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몸에서 마약 성분이 검출되며 박유천의 팬들은 잦은 사건으로 구설수에 오르는 박유천을 돌아서는 등 그의 연예계 생활을 끝날 것으로 보였는데요. 하지만 팬들의 사랑이 대단해서인가요? 현재 그는 아무렇지않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해외에서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05. G-DRAGON(지드래곤)

유독 YG에서 많이 나오는데요. 아마 YG에서도 거의 처음으로 마약 혐의로 구설수에 오른 인물이 바로 G-DRAGON(지드래곤)이 아닐까 생각듭니다. 그는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구속되어 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는데요. 그는 자숙하는 의미로 연예계를 잠정 은퇴를 선언하는 등 반성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몇 일 지나지 않아 그는 다시 연예계로 복귀하였고 한 TV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이와 같은 발언을 하며 종결이 되었는데요. 그는 무대가 끝난 후 뒤풀이 장소에 참여를 했고 그 자리에서 술이 취한 상태로 담배를 피려고 담배를 찾던 중 옆에 있던 어떤 사람이 담배를 주어 그 담배를 피웠는데 알고 보니 대마초였다고 합니다.

 

아무리 술이 취했어도 그렇지 대마초와 담배를 구분하지 못했을까요? 하지만 그는 현란한 말솜씨로 피는 순간 약간 이상하다?라는 느낌을 받았지만 자신이 술이 취해서 그런가보다 라고 생각하며 대수롭지 않게 그냥 피웠다고 하는데 그는 다행히(?) 빠른 시일 내에 연예계에 복귀를 하였고 무한도전을 통해 완벽한 부활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예전부터 수많은 연예인이 마약에 손대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는 더이상 이러한 기사내용보다 영향력있는 그들이 좋은 모습을 보여 이같은 일이 더이상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킴뤼 :

제목부터 자극적으로 지어보았는데요. 그 만큼 1인 창업을 하시려는 분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그렇다보니 쉽게 도전했다가 쉽게 망해서 좌절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죠. 창업을 도전하시는 분들 중 상당 수가 스마트 스토어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창업다마구찌, 신사임당, 윤수르tv 등 다양한 영상을 보시면서 "아! 나도 할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에 쉽게 도전하고 마는데요.

 

물론 그러한 영상을 잘 보시고 따로 책을 통해 공부도 열심히 하신 후 스마트 스토어에 도전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이러한 분들 조차 쉽게 성공하지 못하는 것이 바로 스마트 스토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왜 스마트 스토어로 성공하기가 힘든지 알아볼까요?

 

 

스마트 스토어, 네이버 쇼핑

스마트 스토어를 단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바로 '네이버 쇼핑'입니다. 네이버 쇼핑이 있기 전에는 도메인을 구입하고 서버 비용을 지불하신 뒤 디자인도 해야하고 상품 소싱도 해야하는 다양한 준비를 거쳐야 했지만 스마트 스토어의 가장 큰 장점! 바로 무료로 나만의 쇼핑몰을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로 도메인을 구입하지 않아도, 서버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디자인도 블로그 꾸미듯 간편하게 꾸밀 수 있어 컴퓨터를 잘 하지 못하는 사람도 비용없이 쉽게 창설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마트 스토어를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스마트 스토어의 개설이 쉬운 만큼 도전하는 인원도 많다는 것과 실제로 스마트 스토어를 운영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쉽게 창설한다고 해도 판매는 절대 쉽지가 않다는 것이지요.

 

저 또한 약 2년 정도 스마트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지만 몇 개월간은 거의 판매가 한 개도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만큼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았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유튜버들은 3개월만에 천만원 벌었다, 월 매출이 억대를 찍었다라는 등 누구나 도전하면 할 수 있는 것 처럼 포장하여 설명을 하고 있는데요. 저 또한 다양한 책과 영상을 보고 공부를 하고 "나도 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에 무심코 시작하였지만 다르게 생각하면 현재 누구나가 그런 영상을 보고 따라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누구나 하는 방법으로 과연 창업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을까요? 저 또한 이러한 방식을 많이 따라하고 공부하고 실험하고 했지만 결과적으로는 '대실패'였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유튜버로 활동하시는 창업성공자들은 과연 어떤 방법으로 운영을 했기에 성공할 수 있었을까요?

 

물론 그 방법은 유튜브를 통해 많은 부분을 공개하고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과연 조작이 없을까??라는 생각을 가져보셔야 합니다.

 

영상을 보시면 판매가 이루어진 후 곧바로 통장에 입금이 되어 몇 일만에 1천만원을 벌었다고 증거를 보여주곤 하는데요. 스마트 스토어를 운영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구매를 했다고 하여 통장에 바로 입금이 되는 시스템이 아닙니다. 바로 '구매확정'이 되야지만 다음 날 입금이 되는 시스템인데요.

 

물론 구매확정을 빠르게 눌러주시는 분들도 있지만 대다수가 제품을 충분히 써본 후, 혹은 2주가 지나 자연스럽게 구매확정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분들은 구매자 전원 즉, 한 명도 빠짐없이 하루도 안되서 모두 구매확정을 했다는 것입니다. 어떤 유튜버는 영상을 찍기 위해 친한 주변 분들에게 도와달라고 했다고 했지만 이는 명백히 '조작'이라고 할 수 있겠죠.

 

또 하나는 잘되고 있는 스마트 스토어로 실험한들 우리에게 무슨 의미가 있겠나요? 처음 스마트 스토어를 새로 개설을 하고, 새로 개설된 계정을 가지고 마케팅하여 상품이 상위 노출이 되고 판매가 잘 이루어지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아닌 이미 트래픽이 높고 충분히 판매가 잘 이루어지고 있는 계정으로 보여준다는 것입니다. 이런 걸로 하면 누가 판매를 못할까요?

 

또 하나, 바로 제품 소싱인데요. 소싱이라는 것은 내가 잘 팔 수 있겠다라는 제품을 사입이나 위탁을 통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을 뜻하는데요. 이미 그들은 충분히 경쟁력이 있는 쇼핑몰을 운영하다보니 품질 좋고 가격이 매리트있는 제품들을 가지고 테스트를 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어떻죠? 제품 소싱을 위해 업체에 연락을 하면 "운영중인 쇼핑몰 링크 보내주세요"라고 합니다. 이유는 즉슨, 쇼핑몰을 확인하고 어느 정도 운영되고 있는지를 파악하기 위함인데요. 여기서 처음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있어 넘지 못할 벽이 있다는 것이기도 합니다.(물론 착하신 분들은 한번 팔아보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긴 하죠.)

 

워낙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고 연락하고 하기 때문에 왠만해서는 제품을 주진 않는다는 것인데요. 그렇다보니 처음 스마트 스토어를 운영하게 되면 도매꾹이나 도매토피아 등 도매 사이트를 이용해 판매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도 문제인게 도매꾹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어 그 제품을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면 도매가격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이미 많은 사람들이 판매를 하고 있어 도매꾹이 아닌 소매꾹이라는 오명을 쓰기도 합니다.

 

이는 1688이나 알리바바같은 사이트를 통해 대량으로 구입하여 기존 가격보다도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할 수 있는데요. 이 방법 마저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기에 경쟁력을 가지고 판매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다고 볼 수 있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나! 이들은 왜 수년간의 본인 노하우를 유튜브를 통해 알려주고 있는 것일까요? 산전수전 다 겪으면서 망할 뻔한 위기를 몇 번이고 넘기고 넘겨 습득한 자신만의 노하우를 알려주기란 쉽지 않습니다. 회사를 다녀보시면 아시지만 정말 하나 하나 선생님처럼 자세히 알려주는 사람은 드뭅니다.

 

그런대도 이 분들은 한 명 한 명이 아닌 수십, 수백, 수십만의 스마트 스토어를 도전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왜이렇게 까지 알려주는 걸까요? 분명 자신의 영상을 보고 사람들이 창업에 도전해 크게 성공한다면 자신과 라이벌이 되는 구도이기도 한데 말이죠.

 

바꿔말하자면 이 분들은 왜 자신의 성공 노하우를 유튜브를 통해 알려주고 있을까요? 예상하기로는 이미 포화상태인 쇼핑이라는 카테고리에서 더 큰 이익을 가져오기란 힘들다는 판단을 했기 때문 아닐까요? 자신의 생사가 달려있는 부분을 속시원히 알려주기란 쉽지 않을텐데 말이죠.

이 분들은 이 영상을 찍는 이유는 아마 단 하나일 것입니다. 바로 유튜브를 통한 광고수익이죠. 쇼핑 쪽으로는 어느 정도 인프라가 잡혀있고 더이상의 수익을 낼 수 없고, 이 걸로 언제까지 유지하기 어렵다고 판단하였으니 이젠 유튜브를 통해 수익을 얻고자 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렇다보니 과포화 상태로 더이상 경쟁력이 없는 시장을 가지고 자신만의 노하우다, 이렇게 하면 돈벌 수 있다는 자극적인 문구와 함께 자신의 영상을 홍보하고 그에 따른 수익을 얻고자 하기 위함인거죠.

 

물론 이 분들이 잘못됐다, 사기다 이런 말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이 분들의 영상을 보고 도전해서 크게 성공하신 분들도 분명 계실테고 저 또한 아직까지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계속해서 도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은 이러한 영상을 보고 자신도 할 수 있겠다라는 허황된 꿈을 안은 체 다니던 직장까지 관둬가면서 도전하는 것은 무모한 짓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은 것입니다.

 

그 만큼 그 어느 시장보다, 그 어떤 일보다도 더욱 돈벌기 힘들고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하며 어려운게 바로 '스마트 스토어'다라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었는데요. 그래도 '스마트 스토어'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꼭! 명심해야 할 것이 그 누구보다 많은 공부를 해야 하며 자신만의 특별한 센스를 발휘하고 정말 내 모든걸 전부 걸어서 해야지만 조금의 희망을 있을 것입니다.

 


너무 부정적인 이야기만 늘어논 것 같기도 한대요. 그만큼 스마트 스토어로 큰 돈을 번다는 것을 굉장히 어렵고 힘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여나 창업에 도전하시거나 이미 진행 중이신 분들이라면 그 누구보다도 열심히 해야한다는 점! 그리고 제 글을 읽고 또 너무 비관적으로만 생각하시지 마시구요~ 항상 용기를 가지고 모든 일에서 성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Posted by 킴뤼 :

전국적으로 우한폐렴 즉,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유행을 하면서 전세계 사람들은 공포에 떨게 만들고 있는데요. 그렇다보니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예방하고자 많은 방안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현재 예방법이라고 알려져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예방하는데에 있어 도움이 될까요?

 


여름아 부탁해! 여름이 오면 없어질까?

가장 널리 알려져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코로나 바이러스는 여름에 약하다'라는 말이 있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열에 약하다는 이야기와 함께 여름이 오면 자연히 코로나 바이러스가 없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한 가지 예를 들어볼까요?

 

4계절이 거의 여름이라고 할 수 있는 싱가폴의 경우 어떨까요? 365일 내내 더운 날씨를 유지하고 있는 나라로 싱가포르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이러한 싱가폴의 현재 모습은 어떤가요?

 

싱가포르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번지자 중국인들이 가장 많이 도피한 나라 1위에 해당하는 나라로 많은 중국인들이 싱가포르로 피신했다고 하는데요. 더운 여름의 날씨때문에 이 나라는 안전할까요? 현재 확진자가 90명이 넘고 완치된 인원이 53명 정도 된다고 하지만 날씨로 인해 없어질 것이라면 진작에 더운 여름의 날씨인 나라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없어져야 할 텐데 말이죠.


핸드드라이어로 없앨 수 있다?

백화점, 마트, 휴게소 등 공공시설의 화장실을 이용하면 마주하게 되는 핸드드라이어, 이 핸드드라이어는 대게 손을 씻은 후 손을 말리고 자외선을 통해 소독도 된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직접적으로 핸드드라이어가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죽이는 역할을 한다고 보기에는 어렵습니다.

 

당연히 손을 씻고 난 뒤 이용하는 물건이라 손씻기 자체가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예방하는 것이지 핸드드라이어 자체가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없애주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손을 씻은 후 재빨리 손에 물기를 없애줘도 핸드드라이어를 사용하는 것과 크게 틀리지 않다고 합니다.

 


가글하면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예방할 수 있다?

가글로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예방한다는 이야기 또한 전혀 근거없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가글의 역할을 양치질만으로는 없어지지 않는 플라크톤 등을 없애주는 역할이지 세균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진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도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세균인만큼 식사 후 항상 양치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은 좋지 않을까요?


따뜻한 물 많이 마시기?

따뜻한 물을 마시면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이 또한 전혀 근거없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유는 위에서도 말씀드렸는데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열에 약하다고 알려져 있다보니 따뜻한 물을 마시면 예방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 흘러나오게 된 듯 합니다.

 

따뜻한 물을 마신다고 하여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예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오히려 너무 뜨겁게 물을 먹게 될 경우 식도에 화상을 입는 등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일이 될 수도 있으니 건강을 생각해서 너무 뜨겁게는 말고 약간 따뜻한 상태의 물을 자주 마셔주는 것이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을 겁니다.

 


현재 인터넷 상으로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법들, 하지만 이는 사람들 사이에서 근거없는 내용으로 퍼지고 있는 내용이라 실제로 도움이 될 만한 것은 없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최고의 예방법은 아직까지도 외출 시 마스크쓰기, 손 자주 씻기, 손 소독제 사용하기 등이 있습니다.

 

하루 하루 확진자와 사망자가 늘고 있고 이제는 중국 마저도 한국인의 입국을 거부하는 사태까지 발생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조금만 더 신경써서 대재앙을 막는 간단한 습관들을 잘 실천해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킴뤼 :

최근 우한폐렴 즉,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데요. 실제로 중국인이 한국으로 들어와 마스크를 사재기하는 사람들, 한국에서도 싼 가격에 매입하여 재판매하는 매점매석을 하는 사람들로 인해 마스크 구하기가 굉장히 어려우실 텐데요.

 

그렇다보니 마스크를 구입하여 한 번 쓰고 버리기가 너무 아까운 사실! 거기에 마스크 가격도 청정부지로 올라가는 마당에 비싸게 주고 산 마스크를 한 번만 쓰고 버리기 너무 아깝습니다. 그렇다면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한 올바른 마스크 사용법은 어떻게 될까요?

 


KF94, KF80 등 어떤 마스크를 써야할까?

마스크를 구입하실 때 겉표지를 보면 사진과 같이 KF00이라는 알파벳과 함께 숫자가 표기된 마스크를 쉽게 보실 수 있는데요. KF의 뜻은 KOREA FILTER의 뜻으로 한국에서 생산된 '의약외품' 상품이라고 보실 수 있는데요. 그 뒤에 숫자는 입자를 차단하는 단위로 94의 경우 94%를 막고 80의 경우 80%를 막는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당연! 94%를 쓰는 게 좋은 것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실 수 있는데요. 물론 그만큼 세균을 막아주고 미세먼지를 잘 막아주는 KF94가 더 좋다고 할 수 있지만 KF94의 경우 워낙 촘촘하게 만들어져 숨쉬기가 힘든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경우 KF80으로도 충분히 막을 수 있으며 다양한 질병을 가지고 있는 환자를 대면하는 의료진들의 경우에만 KF94를 권장하며 일반인의 경우 KF80으로도 충분히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를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한 번 썻던 마스크 재사용 가능할까?

맨 처음 언급드린 내용처럼 비싸게 주고 산 마스크 과연 세척 후 재사용해도 될까요?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답은 'NO'입니다. 먼저 일회용 마스크의 경우 마스크 정전기 방식으로 먼지 및 세균이 호흡기로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는 방식인데요. 물로 세척을 할 경우 이 기능이 사라져 쓰나 마나한 상태가 된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마스크를 쓰고 있게 되면 숨을 쉬면서 그 열로 인해 마스크 안이 축축해지는 것을 느끼셨을텐데요. 이 부분도 위와 같이 물기가 생겨 정전기를 없애기 때문에 재사용하는 것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막는 것이 힘들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마스크의 경우 사람마다 사용하는 방식이나 시간 등이 모두 달라 무조건 한 번만 쓰라고 정해진 것은 아닌데요. 마스크를 잠깐 동안만 쓰신 분들은 재사용해도 되며 재사용 시 꾸겨서 보관하는 것은 금지이고 절반으로 접어 세균이 침투하지 못하도록 밀폐된 곳에 가둬두는 것을 권장합니다.


면마스크, 코로나 바이러스를 방지할 수 있을까?

그렇다면 세척이 가능한 면 마스크는 어떨까요? 면 마스크의 경우 빨래하여 재사용이 가능한 제품이긴 하는데요. 아쉽게도 전문가들은 면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을 비추합니다. 우선 시중에 나와있는 면 마스크의 경우 면 종류가 제각각이다 보니 모든 마스크가 무조건 바이러스를 차단할 수 있다고 단정짓기 어렵다고 합니다.

 

보건용 마스크가 없다면 아쉬운대로 면 마스크라도 쓰는 것이 좋지만 쉽게 축축해지는 면 마스크를 축축해질 때마다 매번 뽀송한 면마스크로 교체하는 것이 사실상 어렵다고 합니다.


코 필터 마스크로 대체 가능할까?

그렇다면 코 필터 마스크로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할 수 있을까요? 답은 당연히 NO! 입니다. 다들 아실거라 생각드는데요. 코 마스크는 코만 막는 것이지 입으로 숨시게 될 경우 그대로 호흡기로 각종 세균이 몸 속으로 침범할 수 있으므로 코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스카프 등으로 코로나 바이러스를 막을 수 있을까?

여성들이 흔히 사용하는 스카프, 스카프로 호흡기를 막으면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할 수 있을까요? 이 방법 또한 면마스크와 다르지 않습니다. 슬프게도 스카프로 호흡기를 모두 차단한다고 해도 세균을 막을 순 없습니다.


키친타올을 이용해서 만든 마스크, 효과있을까?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 중 하나인 키친타올을 이용해 만든 마스크, 이 정도 아이디어면 노벨상도 탈 수 있을거 같은 생각이 들 만큼 기발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실제로 마스크 구입을 하지 못하신 분들이 이렇게 직접 만들어 사용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같은 방법 또한 세균을 막을 수 있다고 단정지을 수 없기에 권장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마스크, 무조건 사용해야 할까?

가장 궁금한 부분 중 하나가 '꼭 마스크를 착용해야만 하는걸까?'라는 질문도 많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람과의 접촉이 없을 때 옮겨진 사례는 없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사람과 충분한 거리를 두고 다닐 수 있다고 하면 굳이 마스크를 쓰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실내에서의 사람과의 접촉을 하게 될 경우, 대화하면서 튀는 침이나 콧물을 통해 감염이 되기 때문에 마스크를 꼭 써야하며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의 경우 잠복기가 2주 정도가 된다고 하니 아무런 증상이 없다고 해도 사람들간의 접촉이 있을 시 매너있게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 하루 늘어나는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의 확진자들, 이제 곧 1,000명이 넘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가장 중요한 것은 '예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국 유학생들이 입국을 하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입국한다고 하며 그 수는 무려 약 7만 명 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나라에서는 저희를 지켜주지 않으니 내 몸 내가 지킬 수 밖에 없습니다. 마스크를 사용할 시 구멍이 보이지 않게 마스크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이 외에도 자주 손씻기, 손소독제 사용하기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로부터 우리 몸을 지키도록 합시다!

Posted by 킴뤼 :

만약 우리가 길을 가다가 싸이코패스나 소시오패스가 나를 해하려고 한다면 어떨까요? 어느 날 뉴스를 보고 있자면 우리가 상상하지도 못한 끔찍한 사건이 종종 발생하곤 하는데요. 이러한 사건들을 보면 대체적으로 싸이코패스나 소시오패스의 범행인 경우가 많습니다.

 

평소 복수심에 범행을 일으키는 경우도 있지만 일면식도 없는 묻지마 살인 사건같은 경우 더욱 더 우리가 이해하지 못하는 일이 벌어지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대체적으로 범행을 저지르는 싸이코패스와 소시오패스, 두 가지의 차이점은 과연 무엇일까요?

 


싸이코패스란?

먼저 싸이코패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싸이코패스의 전문용어는 '반사회적 성격장애'로 자신의 감정과 고통에는 매우 예민하고 민감하게 받아들이는 한편 타인에 대한 공감을 전혀 할 수 없고 그 누구와도 정서적인 유대감을 맺지 못한다고 합니다. 이들 대부분이 과대망상증이 심하고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선 어떤 일이든 할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거짓말과 속임수에 능하고 충독적이며 즉흥적인 성향을 띈다고 하는데요. 남을 공격하거나 잔인한 범죄에 대해서 전혀 죄책감이나 죄의식을 느끼지 못한다고 합니다

 

또한 싸이코패스의 뇌 구조는 일반 사람들과는 다소 차이가 있다고 하는데요. 싸이코패스의 뇌는 앞 쪽에 위치한 전두엽의 기능이 정상인들보다 떨어지고 공격적인 성향을 억제하는 뇌 분비물, 세로토닌이 부족하여 감정 조절이 어렵다고 합니다.


소시오패스란?

소시오패스는 사회를 뜻하는 소시오(socio)와 병의 상태를 뜻하는 패시(pathy)의 합성어로 '반사회적인 인격 장애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싸이코패스와 같은 반사회적 인격 장애이기는 하지만 싸이코패스와 소시오패스의 차이점은 분명하게 존재하는데요.

 

싸이코패스는 위에 언급드렸듯이 충동적이고 즉흥적이며 두려움을 잘 느끼지 못하는 반면 소시오패스의 경우에는 보통의 사람과 비슷한 기질로 태어났지만 유년기 시절의 사회, 환경적 결핍에 의해 성격 장애를 가지게 된다고 합니다.

 

두 번째 차이점으로는 싸이코패스는 자기감정에 미숙하고 이를 억제하지 못하는 반면 소시오패스의 경우에는 이와 같은 부류의 컨트롤을 잘하고 남의 감정을 잘 이용한다는 것입니다.

 

두 가지 모두 자신에게 이익이 된다고 생각하면 타인에게는 선한 미소를 짓고 친절을 베풀디고 한다고 하는데요. 싸이코패스의 경우 감정에 의해서 충동적인 범죄를 저지르지만 소시오패스는 타인이 보면 알기 어려울 정도로 자기 자신을 잘 숨기고 계산적이며 치밀하게 범죄를 저지르는 것이 바로 싸이코패스와 소시오패스의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듯 다른 싸이코패스와 소시오패스의 차이점을 알아보았는데요. 실제로 이런 인물들을 만나게 된다면 얼마나 무섭고 두려울까요? 하지만 충격적인 이야기 중 하나가 사람들 대부분이 바로 소시오패스의 증상이 있다고 하여 충격을 준 적도 있었는데요. 다만 복수를 위해 이를 실행하고 범죄까지 가는 경우는 많지 않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사람을 너무 믿어서도, 너무 믿지 않아서도 안되지만 이런 범죄에 대한 이야기가 더이상은 들리지 않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네요. 범죄없는 세상을 꿈꾸며 이만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킴뤼 :

현재 대구에서 걷잡을 수 없이 퍼져나가는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 19) 때문에 국가는 비상사태를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퍼진 건물을 폐쇄하고 소독하곤 하지만 사람과 사람 사이에 퍼져나가는 바람에 이마저도 좋은 대책이 되진 못하고 있습니다. 이대로라면 앞으로 얼마나 퍼져나갈 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고통 속에서 살아갈 지 가늠을 할 수 없는 이 시국에 과연 필요한 조치는 무엇이 있을까요?

 

 


걷잡을 수 없이 퍼져나가는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처음 문제가 되었던 3번 환자를 시작으로 대한민국에서도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처럼 번져나가기 시작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증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관을 방문하지 않고 돌아다니는 바람에 그 일대가 초토화가 되었다고 할 만큼 많은 사람들을 공포에 몰아 넣기도, 다녀간 자리는 폐쇄하기도 했는데요.

 

나름 청정 지역이었던 대구 쪽에 31번 환자가 발생, 해당 환자 또한 증상이 있었음에도 많은 사람들과 접촉을 하면서 이제는 전국으로 퍼져나가기 시작했습니다. 31번 환자는 신천지 교회를 다니는 인물로 증상이 있을 당시 교회를 방문하여 그 안에는 수천명의 신도들이 자리를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대구는 지금 초비상 사태

현재 '한국의 우한시'라는 오명을 쓰게 된 대구, 그도 그럴 것이 지금 대구는 하루에도 100명 정도나 되는 환자가 발생하고 있는데요. 피라미드 식으로 퍼져나가는 질병때문에 대구에는 우한시와 비슷한 풍경으로 보일 정도로 밖을 다니는 사람이 없다고 합니다. 환자가 다녀간 자리는 방역과 소독, 폐쇄조치를 하고 있지만 이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를 없애는 대에는 한계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대구 뿐만 아니라 해당 교회를 다녀간 사람들이 대구 사람만 있는 것이 아닌대요. 금일 대구 신천지 교회를 방문한 사람이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에 위치한 회사를 다니는 사람으로 밝혀져 이제는 대구 뿐만이 아니라 전국으로 퍼져나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중국 유학생 7만 명 입국

최근 가장 문제시 되고 있는 부분이기도 한 '중국 유학생'들의 입국 문제인데요. 중국인 중 한국 유학생들이 무려 7만 명이나 입국을 한다고 합니다. 발생지인 중국에서..그것도 7만 명이나 입국을 한다뇨..그럼에도 나라에서는 이를 받아들이고 입국을 허가한다고 하여 현재 큰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입국하는 이들을 철저히 관리하여 병이 퍼지지 않게 한다고 하지만 사람들은 이 부분을 완전히 믿을 수 없기에 '중국인 입국 금지'를 크게 외치고 있는 실정입니다. 굳이 중국인들이 입국을 하지 않아도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를 잡을 방도가 없는 상태에 중국인들의 입국을 허용한다뇨..이게 말이 됩니까?


지금도 활발히 돌아다니는 중국 관광객들

4일 전 일이 있어 방문한 명동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방문을 꺼려하는 도시 중 가장 큰 피해를 입고 있는 도시이기도 한대요. 상인들은 하루가 멀다하고 줄어드는 인파로 인해 장사에 대한 걱정이 매우 큰 상태라고 합니다. 실제로 명동을 방문한 재가 봤을 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있기는 했지만 코로나 바이러스가 퍼지기 전과 비교하면 말도 안될 정도로 인파가 줄어든 것이 눈으로도 훤히 보일 정도였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명동에는 아직도 수많은 중국 관광객들이 다니고 있었는데요. 한국말보다도 중국말이 훨씬 말이 들릴 정도로 중국인들은 현재 이 시간 이 시점에도 아무렇지 않게 명동 한복판을 돌아다니고 있었습니다. 여행사의 깃발을 들고 사람들을 통제하여 여행을 하고, 가게에 방문에 물건을 구입하는 등 이전과 별다른 차이없이 많은 중국인들이 활발히 여행을 하고 있었죠.

 

 


'중국인 입국 금지', 왜 하지 않는 것일까?

이렇게 심각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는 왜 중국인의 입국을 금지시키지 않는 것일까요?

 

첫 번째 예상하기로는 바로 중국과의 외교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국은 대한민국과 가장 근접한 나라 중 하나로 여러 가지 외교 문제가 연결되어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중국의 눈치를 보는 것일까요? 나랏일을 하는 사람들은 하나같이 중국인 입국 금지 처분은 검토하지 않는다고 못을 박은 상태입니다.

 

두 번째로는 관광비용 문제도 꼽을 수 있을텐데요. 대한민국으로 여행을 떠나는 가장 많은 나라가 중국과 일본인데 만약 중국인 입국을 금지시키면 관광객들을 상대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하루 아침에 빈털털이가 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같은 문제점들, 대한민국은 괜찮은가?

만약 이대로 우리나라도 중국처럼 전국적으로 퍼져 중국과 다르지 않을 정도로 수많은 사람들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리고, 고통받고, 사망자가 계속해서 발생한다면 어떤 문제점이 있을까요?

 

첫 번째는 바로 당연히 '사람'이겠죠. 국민들이 중국으로 인해 고통받고 아프고, 죽음까지 맞이한다면 얼마나 큰 문제일까요? 지금도 사망자가 4명까지 발생한 가운데 나라에서는 별다른 움직임이 없고 오히려 중국 유학생 7만 명의 입국을 허용한다고 발표하니..국민들은 정부를 욕할 수 밖에 없는 실태입니다.

 

두 번째는 소상공인을 꼽을 수 있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퍼지고 나서 장사하시는 분들은 하루에 한 테이블을 받기도 힘든 만큼 큰 피해를 입고 있다고 합니다. 뉴스에서는 이 수치가 무려 98%라고 하는데요. 벌써부터 문을 닫는 가게들이 발생한 만큼 안그래도 힘든 소상공인들은 죽고싶은 심정일 겁니다.

 

세 번째는 기업입니다. 소상공인들이 죽어나가면 결국 물품을 제조하여 팔고, 수출해야하는 제품들을 수출하지 못하는 일이 발생하였는데요. 실제로 전세계적으로 한국의 물품을 수입하지 않는다고 하여 많은 기업들이 휘청이기 시작했습니다. 만약 이러한 중소기업들이 문을 닫게 된다면 대기업 또한 문제가 발생할 터이고, 그렇게 되면 결국 나라의 운영자금까지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까요?


문제점 해결, 방안은 없는 것일까?

더 이상 해결 방안은 없을까요? 제 생각으로는 '네'라고 대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대안이라고 해봤자 '중국인 입국 금지', '질병 발생 시 확진자의 동선 파악 후 폐쇄 및 방역', '접촉자 강제 자택강금' 밖에 하지 못하는 실정입니다. 이미 대한민국에도 하루에도 수 백명 씩 퍼져나가고 있는 실정에 무엇을 한다고 없어질까요?

 

항간에는 여름이 와야 없어질 것이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더운 날씨를 이기지 못해 여름이 와야 잠잠해질 것이다. 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또한 장담할 수 없죠. 이미 1차에서 2차, 3차 등 계속해서 이 코로나 바이러스는 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질병이 만약 더운 날씨에도 버티는 면역력이 생기면 어떻게 될까요?

 

 


현재 상태는 '전쟁'이라는 표현이 가장 잘 어울리는 단어라고 생각듭니다. 생화학무기가 대한민국에 터진 것이고 그로인해 많은 사람들이 병에 걸려 계속해서 고통을 받을 것과 동일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현재로써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마스크쓰기', '손씻기', '입었던 옷 바로 빨래하기', '손소독제 잘 사용하기', '의심이 되면 질병관리본부 1339로 전화하기' 뿐이겠죠.

 

또한 바깥 출입 자제하기와 식량 비축하기 등 전쟁 상황과 동일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나는 안걸리겠지라는 생각과 강금당하기 싫다는 이유로 숨기지 말고 항상 대비를 철저하게 하고 나라에서 지켜주지 못하는 내 몸 내가 지키도록 하는 것이 가장 옳바른 선택이라고 생각듭니다.

Posted by 킴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