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5일은 세계의 축제 중 하나인 크리스마스죠. 크리스마스엔 명동, 강남, 홍대 등 다양한 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특별한 추억을 쌓고자 하는데요. 그렇다보니 평소 연인들이 자주 찾는 곳엔 언제나 만석이며 이 날을 위해 열심히 일해서 번 돈으로 좋은 곳에서 식사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크리스마스엔 어떤 데이트를 준비해야 할까요? 제가 직접 다녀보고 좋았던 곳을 골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명동(명동성당)

 

명동은 우리나라에서 크리스마스에 꼭! 가야할 명소로 꼽히고 있는 곳인데요. 가뜩이나 많은 사람들로 득실거리는 곳이고 크리스마스엔 그보다도 훨씬 더 많은 인파가 몰리는 장소라는 걸 알면서도 크리스마스엔 언젠간 한 번을 꼭! 방문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도대체 크리스마스만 되면 명동에 사람이 왜이렇게 많은 걸까? 정답은 없지만 예전에는 '명동 성당'으로 인해 많은 인파가 몰리는 장소가 되었다는 말이 있는데요. 크리스마스가 되면 성당에서는 예배를 드리고 일반 사람들은 이쁘게 꾸며진 성당 내에서 사진을 찍는 등 크리스마스의 명소가 되어버린 명동 성당인데요. 현재는 그 외에도 많은 맛집과 이벤트 등으로 사람들이 몰리는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타워는 대한민국 최고층 건물로 유명하며 크리스마스만 되면 초대형트리부터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건물 자체도 트리같이 생겼고 대형 아레나 트리가 설치되고서부터 겨울 포토 인기 스팟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설치되는 트리에는 무려 800만 개의 LED조명을 갖추며 놓쳐서는 안 될 명소 중 하나입니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시청 앞에 위치한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은 서울 시내 중심에 있는 스케이트장으로 겨울철이 다가오면 오픈하는 장소입니다. 그렇다보니 매년 겨울이 다가오면 이 곳 스케이트장은 데이트 장소 1순위로 자리매김하였으며 예로부터 드라마, 영화, 예능에서 촬영장소로 많이 선택된 장소이기도 합니다. 또한 이 곳 입장료는 1,000원으로 매우 저렴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데이트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미라클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는 곳으로 유명한 롯데월드는 11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롯데월드 MAKE A MIRACLE WINTER 2019>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 축제는 반짝반짝 빛나는 트리와 로맨틱한 캐럴이 곳곳에 울려 퍼지는 낭만 가득한 크리스마스라고 소개되었는데요. 이번 축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미라클 빌리지'로 변한 롯데월드 어드벤쳐를 배경으로 펼쳐지게 되며 캐릭터 '로티'가 산타클로스와 함께 어드벤처 1층에 설치된 '로티의 미라클 오두막'에서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기획해 사람들에게 기쁜을 선물한다고 합니다.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2019

 

2019년 12월 13일부터 2020년 1월 1일까지 진행하는 행사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2019>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청계광장부터 장통교 일대까지 이어지는 구간으로 올해 5회째를 맞아 화려한 LED 조명작품, 산타마을, 꿈의궁전 등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무엇보다도 이 행사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Posted by 킴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