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함께 또는 부부끼리 간단하게 술한잔 생각날 때 가기 좋은 술집은 언제라도 쉽게 방문할 수 있어 자주 찾아가곤 하는데요. 제가 회를 좋아해서인지 저희 부부는 간단하게 회 한접과 함께 먹는 술을 즐기곤 합니다. 그럴 때마다 방문하는 곳이 있는데요. 그 곳이 바로 일산 백석동에 위치한 벨라시타 쇼핑몰 안에 있는 임가주방인데요. 회와 함께 다양한 일본식 요리를 맛 볼 수 있고 다른 이자카야와는 다른 전문적으로 운영되어 안심하고 회를 먹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임가주방


임가주방의 위치는 투썸플레이스 건물이 있는 동 2층에 위치해 있으며 2층 맨 끝으로 가면 이렇게 일본식 분위기의 가게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 뿐만 아니라 바로 옆에는 스시 전문 집이 있는데 이 곳 또한 임가주방 사장님이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자카야 술집 답게 좌석은 약 8테이블 정도 되며 넓지 않은 크기에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는데요. 입장과 함께 여기 사장님들의 "어!서!오!세!요!"소리는 모든 사람들이 들릴만큼 큰 목소리로 반겨 들어갈 때마다 좋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확대샷이라서 화질이 조금 깨졌네요~^^;; 입구 쪽에 보면 발견할 수 있는 술병들인데요. 꼭지부분에 병이 거꾸로 매달아 논 이 술들은 1잔 당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 술인 듯 보입니다. 일반 술 보다는 높은 가격으로 일본 전통 술을 한잔 씩 나눠 마실 수 있는 메뉴도 있습니다.

 

또한 테이블 구석에는 제가 좋아하는 건담과 함께 일본 분위기가 나는 장난감, 그리고 일본 대표 캐릭터죠? 도라애몽 장난감도 발견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작지만 곳곳에 볼거리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광어회 모듬인데요. 광어회를 각 3가지 스타일로 나눠 접시에 담아두는데 첫번째꺼는 내장에 찍어먹는 광어회, 간장 소스와 함께 양파를 싸서 먹는 회, 그리고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담백하고 부드러운 부분의 광어회가 나옵니다. 많은 양은 아니지만 간단하게 술 한잔 곁들이기에 부족함없을 정도로 훌륭했으며 다른 이자카야와 다르게 회 상태가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살짝 모자른 감이 있는 듯 하여 시킨 치킨안주, 토치를 이용해서 구운 듯 겉은 바삭하게 속은 엄청 부드럽게 만들었더라구요. 그리고 겉에 뿌린 정체를 알 순 없지만 맛을 더하는 소스까지..제 아내는 회를 지겹도록 먹어서인지 이 안주에 더욱 젓가락이 날라다니더라구요.

이렇게 와이프는 맥주, 저는 소주를 먹으며 즐거운 수다를 즐겼는데요. 벌써 보름동안만 5번을 찾아갈 정도로 저희 부부는 이 가게에 너무 매력을 느껴버렸네요~^^ 벨라시타에서 쇼핑도 즐기고 조용한 분위기와 맛을 즐길 수 있는 임가주방에서 좋은 시간되시길 빌께요!

Posted by 킴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