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동용궁사>를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들리는 맛집이 있는데요.

해동용궁사로 올라가기 전 입구를 보시면 3층으로 된 건물이 보이실텐데요. 바로 이 건물이 <용궁해물야채쟁반짜장>집입니다. 단순히 많은 관광객이 오는 곳에 음식점이 있어 장사가 잘되겠지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이미 TV에서도 많이 소개가 될 만큼 맛에 있어 최고라고 평가를 받는다고 합니다.

 

지상파 3사에서 모두 반영된 맛집이며, 간혹가다 TV에 출현하지도 않았는데 나온 것처럼 꾸민 집이 있지만 여긴 주인 분들이 얼굴이 모두 나와 있어 거짓이 아님을 확신하게 되었죠! 또한 저의 와이프가 부산 출신인데요. 어렷을 적부터 자주와서 먹었던 맛집이라고 합니다~!

 

메인 메뉴로는 <해물쟁반짜장>이 있구요. 그 외 특이한 메뉴는 바로 <국물없는 해물쟁반짬뽕>이란 것입니다. 약간 볶음짬뽕 비슷한 것인가 하고 알아봤는데 그거하고는 또다른 맛이라고 하여 궁금했지만 그래도 자주올 수 없는 곳이기에 메인 메뉴인 해물장반짜장을 시켰습니다!

 

 

 

원산지 표시구요. 국내산은 쌀, 돼지고기, 고춧가루, 만두 속 돼지고기이며, 제가 싫어하는 중국산도 보이기도 하네요~

사실 저는 이런거에 조금 예민한 편이라서 보게 되었구요. 사실 맛에는 크게 차이가 없을 듯 하오니 참고사항으로만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드디어 제가 시킨 해물쟁반짜장이 나왔습니다. 단무지도 풍족하게 주셨으며, 이름 답게 각종 야채와 함께 맛깔스러운 빛깔을 뽐내고 있습니다! 맛은 평소 다른 짜장면 집에서 먹던 그런 끈적한 맛보다는 더욱 깔끔하고 진한 맛이었구요. 비비면서 나는 소리는 먹는이로 하여금 군침을 돌게 하였습니다.

 

또한 면발 색깔도 달랐는데요. 자세히는 모르나 일반 면이 아닌 다른 야채 종류와 함께 만들어진 면이 아닌가 생각드네요~ 

 

주차자리는 넉넉한 공간으로 차를 끌고가셔도 상관없으시지만 주말에는 사람이 워낙 많고 차도 많고 하니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요~ 자리는 약 30대 정도 새울 수 있을 정도의 크기였구요. 위에 언급했듯이 해동용궁사로 올라가기 전 바로 보이는 건물이니 길찾기는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그럼 해동용궁사 보기 전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용궁해물야채쟁반짜장 집에서 맛있는 짜장면을 드셔보세요!

 

Posted by 킴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