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stk.me/pehIGuCB2

 

블루 스택로 PC에서 에픽세븐 다운로드

에픽세븐은 게임 시작부터 엔딩까지, 스토리에 몰입감을 높이는 애니메이션이 계속 나오는 게 특징입니다.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다수 등장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걸 선택하고 플레이하면 흥미로움이 증가합니다.

www.bluestacks.com

스마트폰게임 중 추천드리고 싶은 게임 중 하나가 바로 에픽세븐이라는 수집형 RPG게임인데요. 다양한 개성을 가진 각각의 캐릭터들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을 연상케하는 일러스트와 탄탄한 스토리, 중간 중간 나오는 만화영상은 우리의 눈을 사로잡기에 충분한데요. 이러한 특징들이 서로 잘 버무려져 있다보니 유저들의 입장에선 당연 애정을 갖고 즐길 수 밖에 없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에픽세븐, 제대로 즐겨보자!

보통 RPG의 게임들은 공통점은 바로 '어떤 캐릭터를 쓰느냐?'에 따라 초반 스토리를 클리어하는데에 속도가 다르기 때문에 누구를 육성할 것인지 고민을 피하기는 어려울텐데요. 에픽세븐 또한 같은 이유에서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단순히 나오기 어려운 희귀 캐릭터를 쓰는 것이 좋을지, 가성비가 좋고 잘 나오는 캐릭터를 +육성하여 키울 것인가에 대해서 갈림길을 선택하게 되는데요. 대부분의 현질러들은 강하고 희귀한 캐릭터를, 무과금의 경우 가성비가 좋고 카드도 잘 나와 육성하기 편한 캐릭터를 택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관련 내용을 살펴보면 대체로 활용도가 높아 보이는 흡혈이나 버프 효과 등의 스킬을 가진 대상의 평점이 상대적으로 높으며 영웅 도감을 통해 이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환의 재미를 느껴보자!

수집형 RPG의 매력은 바로 '소환'이라는 기능인데요. 소환이라는 기능은 캐릭터 육성 공략에서도 빠지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작부터 더 좋은 조건으로 플레이하기 위해서 에픽세븐에는 '리세마라(Reset Marathon)'라고 부르는 작업이 존재하는데요. 이 과정을 잘만 활용한다면 좋은 캐릭터를 소환하여 누구보다도 쉽게 퀘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은 등급 높은 캐릭터가 최고!!?

에픽세븐의 캐릭터 육성 공략 과정에서 자신이 주로 활용할 캐릭터를 6성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5성 5개의 캐릭터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승급을 진행할 시 해당 캐릭터는 최대 레벨을 달성해야 한다는 전제 조건이 깔려있는 상태여야만 하는데요. 이러한 점을 감안하였을 때 플레이 중간 중간 획득하게 되는 낮은 등급의  캐릭터들을 5승까지 만드는 과정이 빠질 수 없습니다. 이러한 작업이 잘 이루어졌을 때 6성캐릭터를 갖게 되며 더욱 활용 가치가 훌륭한 캐릭터로 성장하게 됩니다.

 

 

 


 

각성 및 장비, 그리고 아티팩트

전투력에 영향을 주는 요인은 다양하게 있는데요. 그 중 꾸준하게 성장하는 레벨업과 승급이 기본 베이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상태에서 각성 및 장비, 아티팩트라는 것을 곁들이게 되면 더욱 강력한 캐릭터들이 탄생하게 되는데요. 확실히 3성에서 영입한 캐릭터를 앞서 언급한 방식으로 4성 최대 레벨을 만들고 나머지 항목들을 충족시켜주니 수치의 변화가 눈에 띄게 달라지게 됩니다.

 


 

콘텐츠별로 즐기는 에픽세븐

단순히 캐릭터의 성장만 바라보고 게임을 즐기기에는 굉장히 지루하고 힘든 여정이 되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에픽세븐의 경우에는 공략 과정에서 주요 콘텐츠에 대한 이해를 빠뜨릴 수가 없는데요. 전투라는 콘텐츠에 성장에 필요한 재화 수급에 지대한 영향을 주기 때문에 반드시 챙겨야할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층별로 다양한 몬스터를 사냥하고 받는 보상은 필수이며, 심연과 각정 재료를 주는 정령의 제단은 반드시 클리어해야하는 콘텐츠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에픽세븐만의 특별함, 판타스마

판타스마는 캐릭터 육성시 도움을 주는 캐릭터로 점점 강해지는 전투에 '판타스마'라는 캐릭터는 꼭! 필요한 존재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다른 대상에 비해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량도 낮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활용도에 있어서는 만점의 재료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이 판타스마 캐릭터는 절대로 레벨업 재료로 활용하시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성급이 높은 대상 역시 함부로 성장 재료로 활용해버리는 섣부른 판단도 조심하셔야 하구요.

 

 

https://bstk.me/pehIGuCB2

 

블루 스택로 PC에서 에픽세븐 다운로드

에픽세븐은 게임 시작부터 엔딩까지, 스토리에 몰입감을 높이는 애니메이션이 계속 나오는 게 특징입니다.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다수 등장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걸 선택하고 플레이하면 흥미로움이 증가합니다.

www.bluestacks.com

 


RPG게임이란 것이 처음에 카드를 뽑고 나오는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가 있지만 반복된 전투 속에 쉽게 지루함을 느끼고 게임을 이탈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다양한 재미 요소와 캐릭터 육성법으로 즐길 수 있는 에픽세븐 게임을 조금 더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라구요. 상단 링크를 통해 게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킴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