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결혼하면서 부모님께서는 자그만한 선물을 주신다며 사주신 제품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Puri Care), 몇 년전 부터 중국발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황사 등 이제는 밖에서 숨을 쉬기가 무서울 정도로 대기오염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공기청정기를 구매하기 시작했는데요. 이러한 와중에 사주신 부모님께 먼저 감사드리며 제가 직접 구매하여 사용해본 솔직 후기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우리집 미친 존재감,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인테리어 부분으로나 기능면으로나 당연 가장 시선을 끄는 녀석 중 하나가 바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입니다. 손님이 와도 항상 부러워하는 녀석이기도한데요. 단순히 가격면에서 바싸서, 디자인이 이뻐서도 있지만 이 녀석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우리집 공기를 최고의 컨디션'으로 만들어 준다는 것에 가장 큰 임펙트가 있다고 할 수 있죠.

 

최근에는 펫모드가 추가된 퓨리케어가 등장해 강아지를 키우는 집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지만 사실 강아지 키우는 집이 아니라면 이전 버전을 사도 무방합니다. 모든 부분이 다 똑같은데요. 버튼은 총 6가지 기능이 있으며 대체적으로는 운전모드에서 오토모드로 사용하지만 필요에 따라 옵션을 변경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운전모드]

01. 오토모드 - 상황에 따라 옵션이 변경되면서 공기를 정화시켜줍니다.

02. 클린부스터 - 더욱 강하게 청정하는 기능으로 만약 집에서 고기, 생선 등을 굽거나 미세먼지가 심한 경우 빠르게 청정해줍니다.

03. 듀얼청정 - LG퓨리케어는 2단, 즉 위 아래에 공기를 빨아들이는 곳이 있는데 듀얼청정 시 두 가지 모두 사용하여 청정해줍니다.

04. 싱글청정 - 위와 같은 기능으로 두가지가 아닌 한가지의 부분으로만 청정해줍니다.

 

[기능]

01. 청정세기 - 강하게 공기를 정화시켜줍니다.

02. 순환팬세기 - 상단에 위치해 있는 선풍기같은 팬이 강하게 돌아갑니다.

03. 순환팬회전 - 상단 팬이 회전하며 최대 360도까지 돌아갑니다.

04. 먼지상태 - 현재 먼지상태를 알려줍니다.

05. 취침예약 - 취침예약 시 설정한 시간에 취침모드로 변경됩니다.

 

저희 집에 있는 공기청정기는 2단짜리인데요. 그러다보니 필터가 위 아래로 따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교환  시기는 1년에 1번 교체를 해주시면 되시구요. 평소 1주일에 한번 청소기로 필터를 제거하신 다음 필터면을 싹~빨아주시면 더욱 컨디션이 좋은 상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오토모드로 동작시에도 미세먼지, 냄새 등을 감지했다~!?하면 자동으로 클린부스터 모드로 변경되고 기계 주변의 색상이 녹색->주황색->빨간색 순으로 청정 수준에 따라 변하면서 팬이 돌기 시작합니다.

 

 

영상처럼 무언가를 감지하게 되면 자동으로 팬이 거세게 돌면서 집을 청정해주는데요. 이런말하기 조금 그렇지만 쇼파에서 방귀를 뀌었더니 3~5초 후 이 친구가 감지를 하고 빨간색으로 막 변하더니 팬이 위로 올라가고 미친듯이 청정을 해주더군요. 그만큼 단순한 방귀에도 미친듯이 반응하는 녀석인지라 미세먼지와 같은 것도 집에서는 걱정없이 환기도 시키고 창문도 열고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중국에서는 우리와 상관없다며 중국발 미세먼지를 우리나라로 오는 거에 대한 관심이 전혀 없는 상태입니다. 나라에서 해결해주기 전에 우리가 먼저 안전한 공간에서 깨끗한 공기를 마시며 지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준비해보시기 바라구요.

 

이러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무료로 렌탈할 수 있다는 소식이 있더라구요! 이제라도 구비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하단 링크를 클릭하여 신청하실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공기청정기 한대 장만해 보세요!

 

▽▼▽▼▽▼

▽▼▽▼

▽▼

 

 

https://leaderscpa.com/merchant/lgaircleaner/log.asp?npid=27070

 

https://leaderscpa.com/merchant/lgaircleaner/log.asp?npid=27070

 

leaderscpa.com

 

Posted by 킴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