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다가오는 겨울, 쌀쌀해진 날씨 덕분에 옷장에 박혀있던 다양한 옷들을 꺼낼 준비 되셨나요? 저같은 경우 오랜만에 옷장에서 가을, 겨울옷을 모두 꺼내 보았는데요. 제가 입던 자켓이 보풀이 일어나 입기가 꽤 꺼림직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구입한 물건이 바로 세탁소에서도 사용한다는 <아이프리 FX-814>를 구입해보았습니다! 그럼 이 제품이 얼마나 제 마음에 들지 확인해볼까요?

 

 

 

세탁소에서도 사용한다! 아이프리 FX-814


아이프리는 2011년도에 크린토피아 납풉 상품으로 시작해 약 10여년 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고 현재 누적판매량이 150만대를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데요. 저도 다른 블로그 글들을 찾아본 결과 대부분의 사람들이 만족을 한다기에 저도 구입을 해 보았습니다!

 

개봉을 하면 친절하게 작성된 설명서가 있는데요. 기본적인 사용법과 안내, 주의사항들이 작성되어 있구요. 함께 들어 있는 케이스는 밀착 감도를 조절하는 거와 옷 털을 쓸어주는 역할을 하는 녀석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이 두개 모두 사용하는데에 있어 굳이 사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본체에도 있지만 혹시모를 고장이 있을 수도 있으니 이렇게 칼날을 한개 더 넣어주는 센스가 있네요~! 칼날은 위험하니 다시 비닐 속에 넣고 보관해주시면 됩니다.

 

사용 후 본체 안 쪽에 보풀이 낄 수 있고 칼날에도 뭍은 털을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먼지털이개도 함께 들어있으며 충전케이블도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체의 모습입니다. 실제로 이 모습 그대로 사용해도 무방하구요. 앞에 케이스를 돌려 빼면 이렇게 안쪽에는 아까 보셨던거와 같은 칼날이 꽃혀있습니다. 칼날은 이렇게 쉽게 제거/설치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으며 하단으로는 제거된 보플이 모이도록 따로 케이스가 꽃혀있습니다.

 

보풀을 모아주는 케이스인데요. 아까 본체에서 보셨던 하단 부분에 있는 케이스입니다. 아래 방향으로 당겨주시면 쉽게 제거가 되고 뽑은 방향 그대로 넣어주시면 쉽게 부착이 됩니다. 양은 제가 자켓 하나를 다 했을 때에도 가득차지 않을 만큼 크기는 꽤 넉넉한 편이었습니다.

 

 

 

제가 유튜브에 올린 영상인데요. 화질이 나빠 자세히는 보이지 않지만 보플이 잘려나가는 소리 들리시나요? 겉에 커버가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었고 보플들이 깨끗하게 제거되는게 10년 묶은 체증이 싹~내려가더라구요.

 

다시 태어난 듯 새옷처럼 보풀들이 말끔히 없어졌습니다! 팔부분말고도 몸통, 소매 끝자락 부분 모두 아이프리가 지나간 자리는 맨들맨들해져 새옷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얼마나 보풀들이 많았는지 자켓 한 번 했더니 이렇게 쌓였습니다. 잘려진 보풀들은 위에 설명했듯 아래 방향으로 잡아당긴 뒤 버려주시면 되고 안 쪽에 뭍어 있는 보풀은 먼지털이개로 쓱쓱~털어주니 깨끗하게 잘 털리더라구요.

 

세탁소에서도 사용할 만큼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아이프리 FX-814로 이제부터 보풀로 인한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보세요~! 구입처는 하단에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eloom0724/products/4710895720

 

세탁소용 유무선겸용 아이프리 보플제거기 충전식/전기식 2019년형 : 이룸야시장

[이룸야시장] 다양한 제품 마음껏 팔아요

smartstore.naver.com

 

Posted by 킴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