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정마다 가지고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스마트폰', 보통 1인 1스마트폰 시대가 도래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예전에는 핸드폰으로 전화나 문자 정도를 할 수 있었지만, 최근엔 인터넷 기술과 합해지면서 핸드폰만 가지고 있어도 인터넷, 게임, 은행업무, 사진 등을 관리할 수가 있게 되었죠.

 

하지만 이용자가 많은 만큼, 사용량이 늘어난 만큼 핸드폰 요금이 굉장히 많이 늘어났는데요. 저만 해도 한달에 핸드폰 비용이 기계값 포함하여 약 10만원 정도가 나가곤 합니다. 특히 최근엔 아이들에게 혹시 모를 위험에 대비해 스마트폰을 사주기도 하는데요. 아이들의 휴대폰 비용도 부담해야하는 가장은 그만큼 적지않은 금액에 지출이 많아져 고민이 많기도 합니다.

 

우연히 알게 된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 유심요금제,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 유심요금제가 무엇이냐 하면 보통 우리가 핸드폰을 구매하면 기기를 살 때 요금제를 선택하여 약정으로 기기값과 함께 매달 지불을 하게 되는데요. 보통 2년에서 3년 약정으로 구입을 하기 때문에 약정 기간동안 노예처럼 금액을 지불하기 마련입니다.

 

그러다보니 약정이 끝나고 나면 핸드폰에 큰 이상이 없어도, 연장하여 계속 쓰는 사람들에게 주는 혜택이 별로 없다는 이유로 우리는 줄곧 핸드폰을 바꾸고, 그러면 다시 2~3년 약정이라는 노예가 되어 이러한 루트를 반복하게 됩니다.

 

 

 

U+ 알뜰모바일 유심요금제의 경우에는 노예가 되어버리는 약정이란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어졌는데요. 자신이 사용하고 싶은 기간 동안 선택한 요금 내에서 마음껏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약정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게 되었는데요. 약정이 걸려 있는 경우 기간이 남았어도 핸드폰이 고장 날 경우 상당히 난감한 경우를 겪을 수도 있는데요. 유심요금제의 경우에는 약정 기간이 없기 때문에 사용하던 핸드폰에 이상이 생겨도 걱정할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유심요금제는 쓰던 핸드폰, 쓰던 번호를 그대로 유지한 채 유심칩만 교체하면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인데요.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유심요금제는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녀석입니다. 유심요금제가 좋은 점은 사용하고 있던 스마트폰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고 무엇보다도 가장 큰 매력은 유심요금제의 경우 기존 통신사 요금보다도 더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일반 통신사와 비교했을 때 비슷한조건이라도 실제 요금애서는 2배 정도 차이가 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의 유심요금제는 대리점을 방문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는데요. 바로 셀프 개통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택배를 통해 유심 수령 후 설치하거나 GS25 매장을 통해 유심을 구매한 경우 바로 수령을 해서 셀프 개통을 할 수 있습니다. 유심을 수령하셨다면 인터넷을 통해 셀프 개통 신청서를 작성한 후 가입신청이 완료되면 이메일이나 알림통 혹은 다이렉트몰 사이트 내에 있는 내 쇼핑정보를 통해 개통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의 보편화가 되면서 통신료의 부담이 많으셨을텐데요. 매달 부담해야하며 그 비용 또한 적지 않아 상당히 부담스러운 녀석이었습니다. 이러한 걱정을 이젠 유플러스 알뜰모바일로 통신요금도 줄여보시고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킴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