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기능 내에서도 존재하는 알람을 굳이 왜 앱을 다운받아서 하냐구요?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어하는 잠만보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앱이 있는데요. 그 이름은 바로 '알람몬'입니다. 단순히 알람이 울리면 슬라이드로 꺼버리게 되는 그런 서비스가 아닌 다양한 액션을 통해 미션 성공을 하지 못하면 알람이 죽을 때 까지(?)울리는, 괴롭힘의 끝판왕인 알람앱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미션을 깨야지만 꺼지는 알람앱 '알람몬'

알람몬은 기존에 우리가 알고 있던 그런 알람이 아닌 미션을 통해 알람을 끌 수 있는 앱으로 아침에 잠이 많아 쉽게 깨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특히나 좋은 그런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벨소리에 다양한 옵션, 거기에 알람 포인트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컨텐츠까지 매우 유용한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디자인의 '알람몬'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어떤 괴물이 나오는 건가? 몬스터가 나오나?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몬스터라고 하기에는 너무나도 귀여운 캐릭터들이 우리들의 아침을 깨워줄 녀석이라고 합니다.

 

다른 부분은 크게 틀릴 것이 없어 셋팅하는데에 있어 어려움이 없는 서비스인데요. 유독 돋보이는 곳이 있는데 최상단에 있는 [알람게임]이라는 것입니다. 각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게임들이 있어 어떤 캐릭터를 고르냐에 따라 다양한 미션이 진행되게 됩니다.

 

 

 

알람이 울림과 동시에 왜 몬스터라고 하는지 알 수 있듯 굉장히 다급한(?) 벨소리와 함께 귀여웠던 캐릭터는 어디가고 피뭍은 몽둥이를 들고 있네요..ㅎㄷㄷ;; 일정 시간이 지나 알람끄기를 누르면 종료! 다행히 쉬운 녀석이었는데요. 어떤 녀석은 일정 시간동안 핸드폰을 흔들어 게이지가 꽉차야지만 알람이 꺼지는 등 굉장히 괴롭히는 녀석도 존재하니 잘 확인하신 뒤 선택하시면 될 듯 합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캐릭터는 총 4개이며 그 외에는 캐시나 포인트를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왠지 잘생긴 남자들의 달콤한 인사가 나오는 벨소리도 있는 것으로 보이며 한층 더 괴빡해 보이는 녀석들도 있으니 확인 후 구입하시면 될 듯 합니다.

 

이 부분도 같은 맥략인 듯 한데요. 열정만수르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떡하니 추천상품에 있네요. 왠지 일어나지 않으면 절대 안될 것 같은 포스를 띄고 있는데요. 그 외 다양한 캐릭터와 연예인들로 다양한 모드가 존재하는 듯 합니다.

 

 

 

특이한 점은 바로 [빠른알람]이라는 것인데요. 몇초 후에 바로 알람을 울리게 하고 싶을 때 쓰는 기능으로 간단하게, 빠르게, 간략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알람도 있습니다.

 

본인의 알람을 자랑도 할 수 있나요? 알람을 맞춰 일어난 시간을 자랑이라도 하라는 듯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부분에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있네요.

 

 

 


아침 기상이 힘드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알람몬'으로 이제 지각대장 딱지도 때고 즐거운 아침을 맞이하여 보세요.^^

Posted by 킴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