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하게 되면 혼수를 준비하면서 많은 부부들이 많이들 싸우곤 하지요?

저희도 남얘기가 아닌 듯 혼수를 준비하면서 다른 의견으로 고민을 많이 한 적이 있었는데요. 유독 이 가구만큼은 전원 만장일치로 "바로 이거다!"라고 했었는데 그게 바로 미라지가구에서 나온 Provenance 76302 쇼파테이블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테이블 하나 샀을 뿐인데 집안 분위기가 달라지는구나!'라고 할 정도로 잘 샀다는 생각도 들고, 없었을 당시엔 그렇게 부족함이 없었던 것 같았다가도 이 가구가 들어오는 순간 이거 없이 썰렁해서 어찌 할 뻔 했나라는 생각이 들게끔 저희 집 거실을 멋스럽게 비춰주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아이보리 칼라에 둥근형 스타일인데요. 제가 사진을 잘 못찍다보니...실제로 보는 것보다 별루이게 나왔네요..ㅠㅠ, 상판은 상단과 하단, 두 개로 이루어져 있구요. 하단에는 휴지, 잡지, 물티슈 등 평소에 자주 쓰이는 제품을 넣어두기에 정말 좋더라구요.

 

기둥같은 경우에는 옛날 그리스 신화? 북유럽신화?에서 나오는 기둥 모양으로 4개의 다리로 지탱을 하고 있어 절대 약해보이거나 부러질 것 같은 느낌이 아닌 오히려 튼튼함과 우아함을 더한 테이블이구요. 그 위에는 이렇게 네모로 된 디자인이 아래 기둥과 함께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결을 자세히 보시면 페인트로 칠한 것 처럼 맨들맨들한 면이 아닌 실제 나무의 결에 살짝살짝 기스가 난 것 같은? 느낌을 주고 있어 더욱 멋스러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가구를 잘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히려 맨들맨들한 면이 더더욱 싼티가 나고 쉽게 질린다는 사실 다들 아시죠? 하지만 이 제품은 위에 언급했듯이 그리스신화의 모습에 이러한 결을 사용하여 굉장히 멋스러운 테이블이 아닐까 생각드네요.

 

 

 

상단에는 화려한 무늬로 꾸며져 있는데요. 유리는 테두리에 잘 보시면 유리를 지탱할 수 있도록 원형으로 홈이 있고 그 안쪽으로 무늬가 있다보니 유리때문에 부러지거나 손상이 가할 일이 절대 없습니다. 거기에 가운데에는 꽃 무늬가 이 테이블의 아름다움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저희 집 거실 전체 모습인데요. 어떤가요? 위에 저렇게 꽃을 놔도 잘 어울리며 전체적인 집 색상과도 잘 어울리다보니 너무 잘 샀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또한 저희 집 쇼파는 그레이 색상이라 당연히 잘 어울리는데요. 이러한 색상 상관없이 어떤 칼라든 조화를 잘 이룰 수 있는 디자인과 색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미라지가구가 사실 엔틱한 가구가 많고 젊은 사람들에게 있어 다소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쇼파테이블로는 큰 돈이 들어가지 않는가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저 작은 가구가 집 안의 분위기를 바꾸는 힘을 보시면 꼭! 투자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http://www.mirage.co.kr/shop/item.php?it_id=1277090473

현재 미라지가구 홈페이지에서도 판매중이니 해당 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킴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