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에는 풍산역을 비롯해 다양한 맛집들이 있습니다. 애니골, 일산닭칼국수 본점 등 일산으로 여행을 오신 분들이라면 꼭! 방문하는 장소이기도 하는데요. 서울과 비교해 유독 생일파티, 가족모임 등을 할 수 있는 장소가 많지않은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 곳 신화푸드그룹에서는 그동안 부족했던 이러한 장소로 최고임을 인식했으며, 앞으로도 이 곳을 자주 이용하고자 하는 마음이 드는 장소이기도 했습니다. 그럼 이 곳 신화푸드그룹에 위치한 긴자라는 일식집은 어떤지 소개드리겠습니다!

 

 

 

일산 최고의 분위기와 맛을 자랑하는 일식집, 긴자


일식집 긴자는 위에 언급했듯이 신화푸드그룹이란 회사에서 총 3개의 층으로 구성된 건물과 함께 각 층에 다른 가게들이 있어 총 3개의 가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긴자이며 긴자는 해당 건물의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은 지상과 지하로 나뉘어져 있으며 제가 방문했던 시간은 5시 반쯤으로 해당 부분 말고도 주차할 장소가 상당히 넓었습니다. 거기에 지하까지 있으니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되겠죠??ㅋㅋ

 

주차를 하시고 나면 주차위원분들께서 입구를 안내해주십니다. 해당 입구는 후문으로 방문하면 처음 한식집이 나와 놀랬지만 이내 직원분들께 긴자를 왔다고 하니 자연스레 엘레베이터로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에 일본식스러운 분위기를 띄고 있는데요. 이 고급스러움은 과연 일본풍으로 꾸몄다지만 일본에 이렇게까지 꾸며서 한 곳이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고급진 분위기였습니다. 처음 엘레베이터에 내리면 직원분의 친절한 안내와 함께 주방 쪽에서는 큰 목소리로 "이랏샤이마세!!(어서오세요)"를 외쳐주십니다.^^

 

주변 귀한 분들께 드릴 수 있도록 선문세트로 함께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역시나 가격은...만만치 않은 가격이었습니다. 하지만 고급스러움은 정말 훌륭했으며 정말 중요한 분께 드리는 선물이라고 하면 정말 정말 손색이 없을 만큼 훌륭했습니다.

 

긴자 메뉴는 크게 주말가족정식, 런치, 벤또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주말가족정식은 코스요리로 다양한 음식들이 나오는 메뉴이며 저희는 주말가족정식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첫 순서는 매생이 죽으로 시작을 알리는데요. 한 입 먹자마자 놀랜 것이 지금까지 오랜 시간을 살진 않았지만 그래도 먹어본 매생이 죽 중에서는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뒤이어 나오는 음식들 모두 굉장히 맛이 좋았는데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너무 잘 어울리는 음식들이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점점 음식들이 헤비해지면서 저의 침샘을 더욱 자극시키는 음식들이 줄줄이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무엇하나 빠지지않고 다들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인 회가 나왔습니다! 참치부터 돔, 우럭, 광어 등 자신있게 맛있다~하는 회들은 전부 총출동했는데요. 회와 함께 먹는 미역같은 녀석들(?) 또한 회와 곁들여서 먹기 너무 맛있더라구요. 거기에 회의 싱싱함은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 씹고 있는데 왜이렇게 회에서 싱싱한 단맛이 나는지 한접 한접 먹어가면서 마인드 컨트롤하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 화룡정점을 찍어줄 알밥과 매운탕까지 나오는데요. 특히 저희 팀은 생일자가 있었는데 생일자에게는 특별(?)상차림이 또 있더라구요.

 

다 먹고 내려오면 1층 후문 쪽에 작은 카페까지 있는데요. 여기 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근처에 따로 무언가 있는 곳이 아닌 허허벌판에 있는 곳이라 이렇게 카페까지 있으니 이동하지 않아도 되고 굉장히 좋더라구요.

 

가족 모임, 생일, 회식 등 이제 걱정하지마시고 신화푸드그룹에 있는 긴자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랄께요~^^

 

 

 

 

Posted by 킴뤼 :